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영평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영평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영평사 소개

영평사
경치가좋은 즐거운 힐링하기좋은

* 조용하고 아늑한 사찰, 영평사 *대한불교조계종 제6교구 마곡사 말사로서 6동의 문화재급 전통건물과 3동의 토굴을 갖춘 대한민국 전통사찰 제78호의 수행도량이다.산은 작지만 풍수적으로는 금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역룡(逆龍)이라 하여 기운이 세찬 명당이라 불린다. 장군산!(將軍山) 국토의 7할이 산인 우리나라, 산봉우리 이름이 장군봉인 산은 많다. 하지만 과문한 탓이겠지만 산의 이름이 장군인 산은 아직 듣지 못했다.어느 등산가는 큰 나무숲도 없고 두 시간이면 다녀오는 정상을 다녀와서 하시는 말씀 “태백산에서도 느끼지 못한 거대한 기운, 어떤 두려움 같은 경외심을 느꼈어요, 굉장히 큰 산입니다, 이 명산에 안겨있는 영평사 앞으로 대한민국 국찰(國刹)이 되겠습니다.”어찌되었든 들어오면 편안하다고들 말하는 영평사는 아직도 반딧불과 가재 다슬기가 사는 청정한 물과 공기를 간직한 조용하고 아늑하며 청정한 수행도량이다. 봄에는 매발톱꽃, 할미꽃이요 여름에는 백련이며 가을에는 구절초 꽃 등 온갖 들꽃들이 앞 다투어 반기는 꽃 대궐이기도 하다.* 영평사의 유래 *스승이 머물고 있는 도량으로 영원하고 궁극적인 행복을 선사하는 곳이며, 또한 도량에서 추구해야 할 일이 바로 중생의 행복과 세계의 평화라고 믿기 때문에, 이 도량에 상주하는 대중은 물론 한 번 다녀가거나 절 이름을 생각만 해도 최고의 행복을 얻으라는 원력으로 영평사(永平寺)라고 한다.

더보기

영평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평사 특징

이곳은 40대, 5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세종시 영평사, 안성영평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영평사 여행 관련어

전주 영평사맛집 공주 영평사 영평사가는길 직지사 구절초축제 안성영평사 대전에서영평사 영평사 구절초 통도사 용문사 세종시 영평사 화엄사 영평사축제 영평사산사음악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영평사 근처 가볼만한 곳

영평사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종 장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영평사 근처 숙소추천

영평사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