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예송갯돌해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예송갯돌해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예송갯돌해변 소개

예송갯돌해변
활기찬 전통적인 한국적인

예송리는 보길도 동남쪽의 바닷가 마을이다. 연중 30만명이 찾는 예송리는 4계절 휴양지로 청환석이 폭 50m 길이 2km에 걸쳐 펼쳐져 있다. 1.4km의 길이로 활처럼 휘어진 갯돌해변과 상록수림이 있어 풍광이 매우 아름답다. 이처럼 나무와 숲이 좋은 예송리의 해변에는 갯돌이라 불리는 검푸른 빛깔의 조약돌이 깔려있어 파도가 드나들때마다 ‘자그르르, 쏴아 자그르르’하는 해조음을 들을 수 있다. 이 갯돌해변에서 맞이하는 일출은 완도팔경 중 하나에 꼽힐 만큼 아름답고 화려하다.* 문화재 *천연기념물 제40호로 지정된 예송리 상록수림은 원래 동남풍(주로 태풍)을 막기 위한 방풍림으로 조성되었다고 한다. 애초에는 바닷가를 따라 1.5㎞의 길이로 늘어서 있었으나 지금은 약 740m로 줄었다. 이 숲에서는 후박나무·붉가시나무·생달나무·감탕나무·동백나무 등과 같은 상록활엽수가 가장 흔하지만, 상록침엽수인 곰솔(해송)과 낙엽활엽수인 팽나무·작살나무·누리장나무 등도 있다.마을 뒤편에 있는 당숲의 면적은 크지 않지만 수백년 동안 주민들이 서낭신을 모시는 신성한 숲으로 보호해 온 덕택에 원시적인 자연상태는 바닷가의 상록수림보다 훨씬 더 낫고 보기도 좋다.

더보기

예송갯돌해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송갯돌해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원네스리조트, 해남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예송갯돌해변 여행 관련어

완도 한정식 완도여행지도 포항특미물회 해남 맛집 진도 가볼만한곳 완도회타운협동조합 해남 여행 포항 맛집 완도 나인오션 원네스리조트 청산도 완도 숙박 제주도 여행 완도 먹거리 완도 여행정보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남 완도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예송갯돌해변 근처 숙소추천

예송갯돌해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