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용인 대장금 파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용인 대장금 파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용인 대장금 파 소개

용인 대장금 파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용인 ‘대장금 파크’는 MBC(문화방송)에서 운영하는 한국 최대 규모의 사극 촬영 세트장이자 한류 테마파크로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용천리 778-1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면적은 2,500,000m²이다. ‘대장금 파크’의 시설은 역사적 고증을 통해 각 시대별 건축양식과 생활방식, 소재 등을 사실적으로 재현해낸 반영구적 건축물로서 주변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져 이곳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과거 여행을 하는 듯한 색다른 경험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배우 김수현을 일약 스타덤에 올린 드라마 , 이승기와 수지가 출연하여 화제가 된 등 MBC의 대표적 사극들이 이곳에서 탄생했다. 100여 개 국에 수출되며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이영애 주연의 의 경우 경기도 양주에서 촬영되었으나, ‘대장금 파크’로 이전 복원했다.‘대장금 파크’를 방문하면 사극에 등장한 무량수전, 규장각, 동궁전, 혜민서 등의 건축물들을 직접 볼 수 있으며, ‘저잣거리’, ‘포청과 옥사’, ‘인정전’, ‘보평전’, ‘연무장’ 등을 비롯하여 23개의 관람구역에서 다양한 구경거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동궁전의 경우 드라마 ‘동이’의 주무대였으며, ‘연무장’은 전투 장면에서 자주 활용되고 있다. ‘인정전’의 경우 대규모 연회 장면의 배경으로 에서의 즉위식, 에서 훤(김수현)과 양명(정일우)이 최후에 역모 세력을 맞이했던 곳으로 드라마의 하이라이트 배경으로 주로 사용된다.‘대장금 파크’는 MBC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CF 등의 촬영 배경이 되기도 하고 NHK 등 해외 방송국에서도 한국의 역사적 장면을 촬영하는 장소로 사용되고 있다.

더보기

용인 대장금 파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용인 대장금 파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3800원 무한리필 칼국수, 용인 운향샤브샤브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용인 대장금 파 여행 관련어

용인 동백 맛집 용인 운향샤브샤브 교동두부용인점 경기도 자연휴양림 용인카페추천 용인맛집추천 한택식물원 평택 가볼만한곳 3800원 무한리필 칼국수 경기도 가볼만한곳 용인 생생정보 숯불닭갈비 에버랜드 화성 가볼만한곳 용인 계곡 용인 처인구 카페드아리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용인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