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울돌목 거북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울돌목 거북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울돌목 거북배 소개

울돌목 거북배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울돌목 거북배유람선을 타고 이순신장군이 13척의 전선으로 133척의 일본함대를 격파한 명량대첩 현장을 체험을 할 수 있다. 유람선은 해남 우수영을 출발해 진도 녹진, 벽파진까지 운항한다. * 명랑대첩 명량대첩직전 조선은 백척간두의 위기에 처해 있었다. 이순신 장군은 간신배들의 모함을 받아 죽음의 문턱에 이르렀다가 백의종군 상태에 있었고 이 와중에 조선수군은 원균이 지휘한 칠전량해전에서 대패하여 전선은 고작 12척만 남아 있었다. 반면 왜군은 사기충천하여 대선단을 이끌고 수로를 통한 한양 재침탈을 노리게 된다. 이에 조정은 다시금 이순신 장군을 삼도수군통제사로 재기용하게 된다. 1597년 9월 16일 이순신 장군은 새로 수리한 배1척을 포함하여 불과 13척의 배로 왜군의 대선단과 죽음을 각오한 운명적인 결전을 치르게 된다. 장군은 명량(울돌목)의 거센 조류와 지형을 이용하여 적을 대파하는 사상 유래없는 대승을 거두어 전쟁종결의 결정적 계기를 마련한다. 거북선은 임진왜란 초기 해전에서 조선 수군의 돌격형 전함으로 혁혁한 전공을 세웠으나 원균의 칠전량 해전 패배후 모두 손실되어 명량해전에는 참전하지 못했다. * 유람선 규모 : 368톤, 길이 49m, 폭 10m

더보기

울돌목 거북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울돌목 거북배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선상해맞이, 전남개발공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울돌목 거북배 여행 관련어

선상해맞이 해맞이행사 장군의 취항식 전남개발공사 우수영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남 해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울돌목 거북배 근처 숙소추천

울돌목 거북배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