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위라리칠층석탑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위라리칠층석탑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위라리칠층석탑 소개

위라리칠층석탑
전통적인 활기찬 깨끗한

고려시대의 옛 절터에 남아 있는 7층 석탑이다. 기단부재, 탑몸돌, 지붕돌 등이 사방에 흩어져 있던 것을 수습하여 다시 세운 것으로, 지붕돌과 탑신의 1 ·2 ·3층의 몸돌은 원래의 것이고 4층 이상의 몸돌은 1975년 복원할 때 보충한 것이다. 탑의 형태는 커다란 바닥돌 위에 7층의 탑신(塔身)을 올린 모습이다. 탑신의 몸돌은 각 모서리마다 기둥모양을 새겨놓았고, 2층에서 1층에 비해 큰 폭으로 높이가 줄어들다가 그 이후부터는 아주 조금씩 줄어들었다. 지붕돌은 밑면의 받침이 3단씩이며, 처마는 수평을 이루다 네 귀퉁이에서 살짝 치켜 올라갔다. 꼭대기에는 머리장식이 모두 없어지고 둥근 돌 하나만 남아 있다. 규모만 작을 뿐, 탑신의 몸돌에 기둥을 조각한 것이나 지붕돌받침이 3단인 점 등이 남계원칠층석탑(국보 제100호)과 매우 비슷한 양식과 수법을 보이고 있어 두 탑의 제작연대가 비슷한 시기일 것으로 보인다.

더보기

위라리칠층석탑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위라리칠층석탑 특징

이곳은 40대, 5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철원 가볼만한곳, 화천 파로호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위라리칠층석탑 여행 관련어

화천 펜션 산소길 파로호 강원도 화천 여행 화천시장 화천 맛집 유럽 가볼만한곳 화천 파로호 홍천 가볼만한곳 화천 붕어섬 스페인 가볼만한곳 강원도 여름 여행코스 철원 가볼만한곳 화천 냉면 여름 여행지 추천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강원 화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위라리칠층석탑 근처 숙소추천

위라리칠층석탑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