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율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율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율도 소개

율도
안전한 활기찬 전통적인

율도는 지도 본도에서 남동쪽에 위치한 섬으로 섬의 모양이 밤처럼 생겼다 해서 율도라 한다. 지명유래에 대한 또다른 설화는, 원래는 이 마을을 유평이라 했는데 섬주민 한 사람이 가난한 사람이 부자가 되려면 마을이름을 바꾸라는 꿈을 꾸고 나서 꿈속에서 보았던 밤이 먼저 생각나 율도라 바꾸었다고 한다.* 섬구성 : 본섬1* 면적 : 0.52㎡(부속섬 포함 면적)

더보기

율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율도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여수 율도, 인천 율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율도 여행 관련어

목포 율도 율도개발 율도민박 여의도 율도 율도해수욕장 여수 율도 신안율도 인천 율도 김율도 율도초등학교 울도 전라도율도 율도펜션 전남신안군율도 율도가는길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율도 근처 가볼만한 곳

율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남 신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율도 근처 숙소추천

율도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띠밭넘어해변

모래사장과 솔숲, 소와 염소만이 노닐고 있는 인적없는 해수욕장, 파도가 다른 곳에 비해 센 편이지만, 대신 바닷물이 차고 깨끗하다. 호젓하게 야영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곳의 띠밭은 천혜의 야영지. 50m 정도 떨어진 계곡에서 식수를 구할 수 있다. 소의 귀 모양을 닮은 우이도. 우이도는 어미소와 송아지들이 모래 해변에서 한가로이 일광욕을 즐기고, 천리향이 가득한 한없이 한가로운 섬이다. 우이도는 외지 사람이 잘 찾지 않아 관광객을 위한 편의시설이 부족한 편이다. 그러나 오히려 이 때문에 인위와 가식이 전혀없는 섬으로 남아있다. 오랜 풍화작용으로 모래가 80m 정도 높이로 쌓이면서 만들어진 모래산과 그 양쪽으로 우거져 있는 솔숲은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광경이다. 작품사진을 찍기 위한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촬영장소로 유명하다. 인적이 거의 없는데다가 계곡이 인근에 있어 호젓한 야영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띠밭넘어해수욕장과 모래사장을 뒤덮을 정도로 많은 게들이 바다에서 이동하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는 돈목해수욕장을 비롯하여 우이도 남쪽 해안으로는 이름도 없는 소규모 해수욕장들이 몇 개 있다. 개펄이 그다지 질퍽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펄 속에 있는 조개를 잡을 수 있으며, 해안 어디에서나 갯바위낚시가 가능하다.
안전한 활기찬 전통적인
띠밭넘어해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