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은파 물빛다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은파 물빛다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은파 물빛다리 소개

은파 물빛다리
아늑한 편안한 이벤트하기좋은

* 사랑의 설화가 이어지는 은파 물빛다리 *길이 370m, 너비 3m 의 국내 유일의 보도현수교로서 은파를 가로지르는 다리 위에서 호수에 비친 자연의 모습을 바라보며 여유를 갖고 야간에는 조명으로 연출된 빛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 물과 빛이 우리에게 주는 편안하고 은은한 휴식처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은파라는 명칭의 은(銀)은 사랑의 빛(희망)이고 파(波)는 풍요의 물을 나타낸다.지역 문화자원 재생기법을 이용하여 아름다운 사랑의 전설(중바위설화)을 조형화 하였으며, 지역문화자원 활용의 소중함을 인식시키고자 하였다.또한  진입부 놀이마당, 중간부 사령탑(주탑), 종점부 사랑의 길(물터널)로 구분하여 디자인 되었고, 다리의 전체 형상은 용의 형상을 나타내도록 설계되었다.현재는 물빛다리에 아름다운 조명을 연결하여, 환상적인 야경과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다.

더보기

은파 물빛다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은파 물빛다리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전주 군산 여행, 군산 게스트하우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은파 물빛다리 여행 관련어

군산 호텔 진성원 군산 숙소 군산 선유도 다리개통 김제 가볼만한곳 군산에가볼만한곳 군산 여행코스 군산 펜션 부안 가볼만한곳 군산날씨 군산 바다 군산 게스트하우스 변산반도 가볼만한곳 전주 군산 여행 군산 가볼만한곳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전북 군산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암동 철길마을

군산 경암동 철길마을은 ‘진포 사거리’에서 ‘연안 사거리’로 이어지는 철길 약 400m 구간을 말한다. 철길 한쪽에는 70년대에 건축한 낡은 2층집들이 다닥다닥 붙어있고 다른 한쪽에는 부속 건물인 듯한 작은 창고들이 연결되어 있으며, 일제강점기 시절의 철길과 침목이 그 모습 그대로 있다. 지금은 기차 운행이 중단됐지만 2008년까지는 마을을 관통하는 기차가 하루 두 번 운행됐다. 건물과 건물 사이를 기차가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이색적인 풍경 때문에 한때 사진가들의 단골 출사 지역으로 명성을 누렸다.기차 운행 중단 이후로 잠시 먹거리촌으로 북적거렸으나 무허가 음식점, 포장마차들을 모두 정리하고 ‘추억의 거리’로 재탄생했다. 철길 변 벽 곳곳에는 화물차의 풍경, 꽃그림 등 옛 생각이 절로 나는 벽화들이 그려져 있다. 데이트 명소답게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눈길을 끈다. ‘의상 대여숍’에서는 교련복과 한복, 각설이복 등과 소품을 빌려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지금은 거의 사라진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을 해 주는 곳도 있어 연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추억의 불량식품, 쥐포 등 먹는 재미도 빠질 수 없다.
유명하지않은 기분전환되는 북적거리는
경암동 철길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