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인천국제공항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인천국제공항은 21세기 동북아시아의 허브공항으로서, 영종도와 용유도 사이를 매립하여 2001년 3월 29일에 개항한 한국의 대표 국제공항이다. 시설은 여객터미널, 화물터미널, 계류장시설, 항행안전시설, 교통시설 등으로 구분되며 공항 내에는 한국의 문화예술을 홍보하기 위한 ‘한국문화박물관’ 운영을 비롯하여 공항을 이용하는 국내/외국인들에게 다양한 한국 전통문화예술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리고 공항의 전경과 세계 각국의 비행기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ㆍ휴식 공간인 ‘Airstar Terrace’를 마련하였다.특히 야간에는 계류장의 아름다운 조명 불빛이 장관을 이뤄 많은 연인, 가족들이 찾고 있다. 이 밖에도 여객터미널 실내 곳곳에 조성된 정원들로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갖가지 문화공연,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인천공항의 역사, 현황, 시설 등에 대한 정보와 체크인, 보안검색 등 출국절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기와집과 정자 등 전통가옥, 항공기 주기장 및 교통센터 홍보관을 관람할 수 있다.
더보기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인천공항 개항, 인천국제공항 리무진버스 시간표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인천국제공항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