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인천나비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인천나비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인천나비공원 소개

인천나비공원
아늑한 편안한 북적거리는

부평숲 인천나비공원은 나비를 주 테마로 조성된 자연공원이다. 가까운 도심에서 자연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자연 학습 공간으로, 배추흰나비 등의 나비가 번데기, 성충으로 변해가는 변태과정 및 숲과 관련한 생태계를 공부 할 수 있는 자연교육센터와 실제 살아있는 나비를 만나보고 체험할 수 있는 투망으로 제작된 나비 생태원이 있어 나비의 생태와 환경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몸소 배워볼 수 있는 곳이다. 이외에도 해바라기, 메밀, 벼 등이 자라는 흙의 정원, 다양한 계절별 야생화를 관찰할 수 있는 들꽃동산, 수서곤충과 물고기, 양서류 등을 관찰 할 수 있는 습지원, 재활용 자재를 활용해 제작한 타악기들을 직접 연주해 볼 수 있는 소리동산, 물속에서 살아가는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수생식물원 등이 있다.

더보기

인천나비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천나비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평 가볼만한곳, 나비공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인천나비공원 여행 관련어

인천대공원 인천나비공원가는길 인천나비공원가는법 자유공원 인천나비공원입장료 인천나비공원주차장 인천 나비공원 물놀이장 인천나비공원가는방법 나비공원 장봉도 인천부평공원 인천나비공원맛집 나비공원 물놀이 부평 가볼만한곳 인천나비공원지도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인천 부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