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일자산자연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일자산자연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일자산자연공원 소개

일자산자연공원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일자산은 강동구와 경기도 하남시 서부 등을 경계로 뻗어 있는 강동구의 최고봉으로 강동에서 가장 먼저 해가 뜬다. 둔촌 이집 선생의 시비가 있으며 도시민에게 좋은 휴식공간이다. 이집선생은 고려말 공민왕 때의 충신으로, 당시 세도가였던 신돈의 모함으로 일자산 서남쪽에 토굴을 짓고 숨어 살았다. 그 고초를 잊지 않고자 호를 둔촌이라 바꿨으며 둔촌동이란 동네 이름은 이집선생의 호에서 따온 것이다.

더보기

일자산자연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일자산자연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영농체험, 허수아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일자산자연공원 여행 관련어

영농체험 허수아비 체험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강동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길동생태공원

서울시에서 조성한 유일한 자연생태공원으로서 강동구 천호대로변 습지에 생물 서식공간을 복원하여 시민과 학생들에게 자연생태의 학습과 자연체험공간을 제공하며 생물의 다양성을 증진시켜 도시민들에게 건강한 녹지 공간 제공으로 도시환경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조성된 공원이다. 전체 80,683㎡(24,407평)에 습지지구, 산림지구, 초지지구광장지구를 조성하였으며 야외 강의장, 야외 전시장, 야외 관찰대, 파고라, 조류 관찰대, 수중섬, 자연초지와 초가집, 움집, 인공벌통, 돌담, 버섯재배대, 새집, 조류먹이공급대 등이 설치 조성되어 있다. 특히, 조류 관찰대는 나무로 높이 칸막이를 만들고 사방 30cm 정도의 관찰창을 뚫어 새들이 놀라지 않게 세심하게 배려하였다. 계절에 따라 물총새, 왜가리, 원앙, 흰뺨검둥오리, 꼬마물떼새등을 관찰할 수 있다. 습지지구에서는 수생식물과 수서곤충 개구리 등을 볼 수 있고, 수련 노랑어리 연꽃 갈대창포와 하늘의 사냥꾼 잠자리, 물방개 물자라 등을 볼 수 있다. 산림지구에서는 꽃과 나무마다 이름표를 달아 놓아 학습에도 도움이 된다. 초지지구에는 초가집 움집 인공벌통 등 농촌에서나 볼 수 있는 풍경과 텃밭 등이 갖추어져 있다. 이곳 공원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계절별 생태학교를 개설 운영하고 있어 자연생태학습에 크게 도움을 주고 있다.
즐거운 맑은 로맨틱한
길동생태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