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임자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임자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임자도 소개

임자도
경치가좋은 즐거운 사진찍기좋은

우리나라 서해 남단에 위치한 다도해 신안군의 최북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경 126° 05′, 북위 34° 05′에 자리하고 있다. 동으로 바다 건너 지도읍, 서쪽으로는 서해에 접해 있고 남으로는 바다 건너 자은면과 북으로는 바다 건너 영광군 낙월면과 이웃하고 있다.임자면은 유인도 4개, 무인도 60개로 형성된 면으로 해안선은 150km에 달한다. 지형은 구릉 없이 완만하고 남북으로 길게 뻗어 있으며, 중심부에는 넓은 면적의 평야가 있어 면민의 85%가 농업에 종사하며, 전국의 60%를 차지하는 새우젓이 전장포에서 생산되는 농어업 복합형태의 섬이다.12km에 걸쳐 펼쳐져 있어 우리나라에서 가장 긴 모래사장으로도 유명한 명사 30리 대광해수욕장이 임자도의 가장 유명한 관광지이며, 이 곳에서는 드넓은 해변을 달려보는 해변승마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색적인 체험을 즐기기 위하여 관광객들이 즐겨찾고 있다. 또한 매년 4월 경에는 임자도 대광해변을 물들이는 300만 송이 튤립축제가 개최되고 있어 사계절 찾기 좋은 섬이다.

더보기

임자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임자도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임자도 가는길, 임자도 펜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임자도 여행 관련어

임자도 가는길 임자도낚시 임자도 민어 임자도 펜션 임자도젓갈 주먹쥐고 뱃고동 임자도 임자도 다리 임자도 맛집 신안군 임자도 주먹쥐고 뱃고동 임자도 해수욕장 신안 섬여행 신안 임자도 여행 임자도배시간 임자도 배편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임자도 근처 가볼만한 곳

임자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전남 신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임자도 근처 숙소추천

임자도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띠밭넘어해변

모래사장과 솔숲, 소와 염소만이 노닐고 있는 인적없는 해수욕장, 파도가 다른 곳에 비해 센 편이지만, 대신 바닷물이 차고 깨끗하다. 호젓하게 야영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곳의 띠밭은 천혜의 야영지. 50m 정도 떨어진 계곡에서 식수를 구할 수 있다. 소의 귀 모양을 닮은 우이도. 우이도는 어미소와 송아지들이 모래 해변에서 한가로이 일광욕을 즐기고, 천리향이 가득한 한없이 한가로운 섬이다. 우이도는 외지 사람이 잘 찾지 않아 관광객을 위한 편의시설이 부족한 편이다. 그러나 오히려 이 때문에 인위와 가식이 전혀없는 섬으로 남아있다. 오랜 풍화작용으로 모래가 80m 정도 높이로 쌓이면서 만들어진 모래산과 그 양쪽으로 우거져 있는 솔숲은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광경이다. 작품사진을 찍기 위한 사진작가들이 많이 찾는 촬영장소로 유명하다. 인적이 거의 없는데다가 계곡이 인근에 있어 호젓한 야영을 즐기기에 손색이 없는 띠밭넘어해수욕장과 모래사장을 뒤덮을 정도로 많은 게들이 바다에서 이동하는 모습을 흔하게 볼 수 있는 돈목해수욕장을 비롯하여 우이도 남쪽 해안으로는 이름도 없는 소규모 해수욕장들이 몇 개 있다. 개펄이 그다지 질퍽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펄 속에 있는 조개를 잡을 수 있으며, 해안 어디에서나 갯바위낚시가 가능하다.
안전한 활기찬 전통적인
띠밭넘어해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