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천문인 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천문인 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천문인 마을 소개

천문인 마을
즐거운 낭만적인 활기찬

강원도 횡성 치악산의 끝자락 해발 650m에 자리잡은 천문인마을은 높은 하늘과 맑은 공기 속에서 순수한 자연 그대로의 모습으로 우주와 맞닿은 곳으로 광해 없는 밤하늘에서 수많은 별이 흐르는 것을 볼 수 있다. 국내외의 많은 아마추어 천문인들이 관측장소로 이용하고 있으며 아마추어 천문가모임이나, 천체사진 동호회 및 학교 교사들의 관측과 연구의 고정장소로도 활용되고 있다. 어린이 캠프, 가족 캠프등을 통해서 일반인들이 별과 우주를 접하는 장소로도 활용되고 있으며 일반인들이 별과 우주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관련 비디오, 슬라이드를 포함한 사진과 서적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계절별 별자리와 별자리에 얽힌 아름다운 이야기를 보고 들을 수 있다. 14인치 대구경 천체망원경으로 밤하늘을 관측하실 수 있고, 다양한 천체사진 또한 감상할 수 있다. 천문인마을은 별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함께 할 수 있는 마음의 고향으로써 아마추어 천문인들에게는 최적의 관측장소로 일반인들에게는 아름다운 밤하늘을 가슴 속에 간직할 수 있는 장소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것이다.

더보기

천문인 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천문인 마을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횡성군천문인마을, 천문인마을팬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천문인 마을 여행 관련어

흥정계곡 횡성 자연휴양림 횡성군천문인마을 현대성우리조트 치악산 국립공원 허브나라 천문인마을팬션 청태산 자연휴양림 횡성댐 태종대 강원도 횡성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천문인 마을 근처 가볼만한 곳

천문인 마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횡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천문인 마을 근처 숙소추천

천문인 마을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