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천안상록리조트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천안상록리조트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천안상록리조트 소개

천안상록리조트
즐거운 단골이많은 신나는

백두대간에서 뻗어나온 큰 줄기는 속리산을 이루고 그곳에서 북으로 치올랐다가 장항령에서 서남쪽으로 뻗은 작은 오른쪽 줄기는 천안에 와서 위례산, 성거산, 태조산 등을 이룬다. 하늘 아래 가장 편안한 곳, 이름 그대로 천하대안의 지형지세를 빚고 있는 곳이 천안 시이다.천안상록리조트는 중부권 최대의 테마파크형 종합휴양단지이다. 60여만 평의 넓은 공간에 상록호텔, 골프장, 컨벤션센터(연수시설), 상록랜드(놀이공원), 상록유스호스텔(콘도), 워터파크(수영장), 사계절씽씽썰매장 등의 이용 시설을 갖추고 내 방객 유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대적이고 과학적인 시설로 완공된 컨벤션센터는 국제비즈니스를 위한 최첨단의 동시통역 시설과 단체, 연수, 결혼 및 각종 모임을 완벽하게 치를 수 있으며 컨트리클럽은 27홀(18홀 퍼블릭, 9홀) 코스로 구성되었고 국내 골프장 중 가장 코스가 길면서도 업다운이 적고 페어웨어가 넓기 때문에 편안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아늑하고 편안한 상록호텔은 한실, 양실, 단체실, 특실 등의 100개 객실과 부대시설로 커피숍, 고급 사우나, 매점, 당구장, 오락실 등의 편의시설을 골고루 갖추고 가족단위의 내방객들에게 천혜의 환경을 제공한다. 인근에 독립기념관 및 유관순생가 등의 역사 깊은 사적지가 많아 방문객들에게 뜻깊은 의미를 부여한다.

더보기

천안상록리조트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천안상록리조트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상록리조트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천안상록리조트 여행 관련어

테딘 워터파크 천안 상록리조트 콘도 천안상록 유스호스텔 천안상록리조트 아쿠아피아 천안 상록리조트 놀이공원 천안 상록 리조트 (천안) 천안상록리조트 맛집 천안 상록리조트 숙박 상록아쿠아피아 천안 테딘워터파크 천안상록리조트 할인 천안 리조트 천안상록cc 천안 상록리조트 호텔 상록리조트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천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천안상록리조트 근처 숙소추천

천안상록리조트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광덕사

광덕사는 신라 선덕여왕 때(637년) 자장율사가 창건하고 흥덕왕 때(832년)에 진산 화상이 중건했다고 전해진다. 아산시와 천안시의 경계를 이루는 광덕산(699.3m) 동남쪽, 그리고 태화산(455.5m) 서남쪽 산자락에 있다. 일주문 앞쪽은 "태화산 광덕사", 뒤쪽은 "호서제일선원"이라는 편액이 걸려있고 참선을 수행하는 스님들의 도량임을 짐작게 하듯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온다. 조선 초기에 세조가 지병을 치유하려고 다녀가기도 했다는 일화가 전해 내려오며 임진왜란 전까지는 충청, 경기지역에서 가장 큰 절로 꼽힐 정도로 사세가 컸다. 그러나 임진왜란 때 거의 불타버려 옛 영화는 찾을 수 없고 대웅전을 비롯, 명부전, 천불전 등 주요 전각들은 대부분 근래에 새로 지었다. 대웅전으로 들어가는 보화루 앞에는 몇백 년 묵은 호두나무가 서 있고 요사채 옆에도 키 큰 호두나무가 서 있어 이곳 광덕사가 호두의 원적지임을 알게 해준다. 광덕사는 곳곳이 단아하게 단장되어 있다. 꽃밭이 그렇고 진입로 옆으로 흐르는 계류가엔 법정 스님의 수필 "무소유" 의 한 구절을 옮겨적은 팻말도 보인다. "우리의 목표는 풍부하게 소유함이 아니라 풍성하게 존재하는 데 있다. 삶의 부피보다는 질을 문제 삼아야 한다" 는 글귀가 광덕사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정화해준다.
볼게많은 시끌벅적한 화려한
광덕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