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춘천 옥산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춘천 옥산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춘천 옥산가 소개

춘천 옥산가
깨끗한 쾌적한 즐거운

춘천시 동면 월곡리에 있는 춘천 옥광산은 한국에 하나밖에 없는 옥광산이자 전 세계에서 유일한 백옥광산이다. 납석 광산을 운영하던 대일광업(주)이 옥을 발견한 후 1974년 옥광산을 설립했으며, ‘옥산가 춘천옥’이라는 자체 상품명으로 옥 관련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옥광산의 연옥은 경도가 6∼6.5도로 세계 최고 품질을 자랑할 뿐 아니라 인장 강도도 다이아몬드와 비견될 정도로 강해 잘 깨지지 않는 장점이 있다.옥동굴 체험장은 옥광산 갱도를 활용해 만들어져 150m 정도의 체험장 통로 양쪽 벽면은 실제 연옥이 묻혀있는 옥동굴 그대로다. 통로를 따라가다 보면 군데군데 옥으로 만들어진 찻잔, 장신구 등을 볼 수 있어 옥이 어디에 사용되는지를 알 수 있고, 휴식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옥 벽에서 나오는 옥의 기운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옥동굴 체험장이 끝나는 곳에는 각 지방의 특색을 담고 있는 옹기들과 옹기에 대한 역사와 정보 등을 전시해 놓은 옹기박물관이 있어 전통문화 체험도 가능하다.옥에서 발생되는 전자기파장이 체내산소를 활성화 시키고(음이온이 증대하면서 기가 오름) 좌우 뇌에 해미싱작용을 배가시키는 효과를 가져와 인체를 건강하게 만든다고 한다. 옥광산을 방문하면 판매장에서 연옥을 가공한 반지, 목걸이, 복대, 팔찌, 방석, 식기, 침구, 화장품 등을 구매할 수 있는데, 옥으로의 치료효과라는 것이 제품들을 착용하거나 이용하면서 볼 수 있는 것들로 고혈압, 두통, 불면증이나 목, 관절, 어깨, 허리의 통증이 가시고 부인병에도 효험이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광내 마당에선 옥정수란 생수를 마실 수가 있다. 지하 500m 옥석사이에 고인 물을 끌어 올린 이 물은 한 두 달 보관해도 침전물이 생기지 않고 맛이 변하질 않으며 특히 치질이나 변비, 소화 불량에 효과가 있어 찾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다.* 옥찜질방(옥 체험관과 함께 이용가능) 찜질방 내부 마감을 춘천 연옥으로 마감하여 다량의 원적외선이 발열하여 인체의 이로운 작용을 한다. 원적외선이란 적외선 중에서도 가장 파장이 긴 것을 말한다. 일반적으로 빛은 파장이 짧으면 반사가 되는 반면, 파장이 긴 경우 잘 흡수되는 성질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사람의 몸에 적외선을 쐬면 피부 안으로 들어가 열을 발생시켜 따뜻하게 느끼는 것이다. 햇볕에 쐬고 있을 때 따뜻하게 느껴지는 이유도 이 원적외선 때문이다. 이 열작용으로 인해서 각종 질병들의 원인인 세균들을 없애주고, 모세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액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또, 세포를 활성화시켜 노화방지, 신진대사 촉진, 만성피로 및 성인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더보기

춘천 옥산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춘천 옥산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옥산가, 춘천 여행코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춘천 옥산가 여행 관련어

춘천 달아실 춘천 옥광산찜질방 대일광업 춘천 옥산가 찜질방 춘천옥 춘천 찜질방 옥산가 춘천 여행코스 춘천 옥산가 (옥광산)

춘천 옥산가 근처 가볼만한 곳

춘천 옥산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춘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강촌유원지

강촌은 가평역을 지나 경춘 국도를 계속 달리면 경기도와 강원도의 도계 10km 북한강 줄기를 가로지른 강촌교 건너에 있는 강 마을이다. 봉화산과 삼악산 등 자그마한 산들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주변 산들에는 아담한 폭포가 있어 피서를 하기에도 좋고 북한강의 맑은 물이 흘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강촌역에서 구곡폭포에 이르기까지 카페와 민박집들은 완행열차에 사람들이 매달린 것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다. 강촌을 찾는 사람들은 자전거로 일대를 돌아다니기도 한다. 강촌의 자전거 하이킹 코스로는 강촌철교 밑 - 춘천 방향 강변(1km), 구곡교 - 구곡폭포 주차장 아래(1.8km), 강촌교-등선교 아래 강변(2.3km), 강촌역 아래 - 춘성대교 아래(8.1km) 등 네 가지가 있다.강촌 유원지는 추억의 MT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레저시설과 편의시설들이 즐비하다. 또한 강촌까지 갔다면 50m높이에서 시원스레 떨어지는 구곡폭포나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깃든 등선폭포도 감상하고 오는 것이 보람있는 일이다. 강촌유스호스텔을 지나 1.7km를 가면 구곡폭포 주차장. 매표소에서 폭포까지는 900m거리이다. 등산로 주변은 공원으로 조성되어 경관이 아름답다. 겨울의 구곡폭포는 빙벽등반 장소로도 유명하다.강촌마을에서 시내 방향으로 가면 약 3km를 더 오르는 의암호와 삼악산으로 오르는 등산로, 구름처럼 짙은 노송림이 우거진 고려 때의 충신 신숭겸의 묘, 차고 맑은 약수가 있는 봉덕사 등 주위에 다양한 명소가 가득하다. 북한강의 맑은 물이 있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강촌유원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