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타임캡슐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타임캡슐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타임캡슐공원 소개

타임캡슐공원
경치가좋은 엄숙한 조용한

정선 타임캡슐공원은 국민 여가생활의 확산에 따라 자연형 휴양 공간 및 문화 감성체험 등 특별 관심 여가활동으로서 정선군민의 차별화된 상징적이고 개성적인 관광 명소로 조성하고 있다. 또한, 2001년도 개봉되어 한류열풍을 일으켰던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차태현과 전지현이 3년 후 다시 만날 약속을 기약하면서 타임캡슐을 소나무 밑에 묻혔던 정선군 신동읍 조동리 "일명 새비재"에 조성하였다.

더보기

타임캡슐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타임캡슐공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정선 타임캡슐, 정선 타임캡슐공원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타임캡슐공원 여행 관련어

강원도 정선 화암동굴 조동리 엽기적인 그녀 촬영지 정선 타임캡슐 정선군 새비재 정선 타임캡슐공원 소나무 화암약수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타임캡슐공원 근처 가볼만한 곳

타임캡슐공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정선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타임캡슐공원 근처 숙소추천

타임캡슐공원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가리왕산

정선읍 회동리, 북평면 숙암리에 위치하면 우리나라의 명산으로 널리 알려진 가리왕산은 각종 수목이 울창하고 산삼을 비롯한 약초, 산나물이 풍부하다. 청명한 날에는 정상에서 동해바다를 관망할 수 있으며, 회동계곡의 깨끗한 물과 가리왕산 자연휴양림의 통나무집의 숙박이 오는 이들의 발길을 붙잡는 곳이다.(해발 1,560.6m) 회동계곡은 용탄천의 발원지며 맑은 물에는 천연기념물인 열목어가 서식하고 있고, 주변에는 봄에는 철쭉이 만발하고 가을에는 단풍, 겨울에는 백설의 은세계를 이루어 4계절 장관을 이루고 있으며 1993년부터 회동계곡에 휴양림이 조성되어 있으며 통나무집, 야영장, 캠프화이어장 등 각종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하계휴양지로서 크게 각광을 받고 있는 지역이기도 하다. 또한, 맑은 계곡으로는 북평면 항골계곡과 북면 자개골의 경치도 가히 견줄 만하다.가리왕산 8경이 전해질 만큼 경관이 수려하고, 활엽수 극상림이 분포해 있으며, 전국적인 산나물 자생지로 유명하다. 특히, 백두대간의 중심으로 주목군락지가 있어 산림유전자원보호림과 자연휴양림으로 지정되는 등 경관·생태적으로 가치가 큰 점에서 산림청 100명산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아늑한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가리왕산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

국립 가리왕산자연휴양림

갈왕(葛王)이 피신하였다하여 갈왕산이라 명명된 후, 일제강점기를 거치면서 가리왕산으로 불리어진 해발 1,561m의 가리왕산은 상봉, 중봉, 하봉, 청옥산, 주왕산을 거느린 거대한 육산으로 태백산맥의 지붕 역할을 하고 있으며 경사도가 완만하여 등산로로 유명하다. 산 능선에는 고산식물인 주목, 잣나무, 단풍나무, 갈참나무, 박달나무, 자작나무 등 각종 수목이 울창하며 산삼 등 많은 산약초가 자생하고, 회동리 입구에는 자연휴양림이 조성되어 각종 편의시설이 설치되어 있고, 등산로 산행시간은 총 7시간 정도 소요된다. 숙암방면 입구는 약 4km 구간에 철쭉이 밀집 자생하고 있다. 청명한 날에는 정상과 중봉에서 동해바다를 관망할 수 있으며,품질이 좋은 재래봉의 산지로 유명하다. 또한 가리왕산 자연휴양림은 가리왕산에서도 골짜기가 가장 깊은 남쪽, 회동계곡에 마련되어 있는 총 9,449ha의 광대한 면적을 자랑하는 휴양림이다. 휴양림 내에 여러가지 시설도 잘 되어 있지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계곡을 따라 숲속으로 호젓하게 난 산책로이다. 숲길은 두사람이 나란히 걸을 만큼 좁고 호젓한데, 위로는 하늘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울창하고 공기가 상쾌하다. 산 하부는 소나무림을 비롯하여 잘 가꾸어진 인공림이 질서정연하게 배치되어 있고 정상부로 오를수록 희귀수목인 주목, 마가목, 음나무 등이 다량 분포되어 있으며 고급 산나물 및 야생화가 전국적으로 유명한 명산이다. * 구역면적 - 9,372 ha
안전한 전통적인 활기찬
국립 가리왕산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