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태학산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태학산자연휴양림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태학산자연휴양림 소개

태학산자연휴양림
전통적인 한국적인 깨끗한

풍세면 삼태리와 광덕면 매당리, 아산시 배방읍 수철리 경계 아래 태학산(해발 450m)이 있다. 고려시대 불상의 전형적인 양식인 삼태마애불(보물 407호)이 있으며, 학이 춤을 추는 형태로 생겼다하여 태학산이라고 이름 붙여진 곳으로 많은 종류의 자생화와 수목이 분포되어 있고, 특히 소나무가 집단생육하고 있어 가족단위 휴양에 적당하다.* 구역면적 - 102ha

더보기

태학산자연휴양림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태학산자연휴양림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영인산 자연휴양림, 천안 휴양림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태학산자연휴양림 여행 관련어

천안 곱창 맛집 천안태학산자연휴양림 충남 자연휴양림 천안 휴양림 태학산 태학산 오토캠핑장 천안 자연휴양림 영인산 자연휴양림 천안 여행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태학산자연휴양림 근처 가볼만한 곳

태학산자연휴양림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천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태학산자연휴양림 근처 숙소추천

태학산자연휴양림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광덕사

광덕사는 신라 선덕여왕 때(637년) 자장율사가 창건하고 흥덕왕 때(832년)에 진산 화상이 중건했다고 전해진다. 아산시와 천안시의 경계를 이루는 광덕산(699.3m) 동남쪽, 그리고 태화산(455.5m) 서남쪽 산자락에 있다. 일주문 앞쪽은 "태화산 광덕사", 뒤쪽은 "호서제일선원"이라는 편액이 걸려있고 참선을 수행하는 스님들의 도량임을 짐작게 하듯 고즈넉한 분위기가 물씬 풍겨온다. 조선 초기에 세조가 지병을 치유하려고 다녀가기도 했다는 일화가 전해 내려오며 임진왜란 전까지는 충청, 경기지역에서 가장 큰 절로 꼽힐 정도로 사세가 컸다. 그러나 임진왜란 때 거의 불타버려 옛 영화는 찾을 수 없고 대웅전을 비롯, 명부전, 천불전 등 주요 전각들은 대부분 근래에 새로 지었다. 대웅전으로 들어가는 보화루 앞에는 몇백 년 묵은 호두나무가 서 있고 요사채 옆에도 키 큰 호두나무가 서 있어 이곳 광덕사가 호두의 원적지임을 알게 해준다. 광덕사는 곳곳이 단아하게 단장되어 있다. 꽃밭이 그렇고 진입로 옆으로 흐르는 계류가엔 법정 스님의 수필 "무소유" 의 한 구절을 옮겨적은 팻말도 보인다. "우리의 목표는 풍부하게 소유함이 아니라 풍성하게 존재하는 데 있다. 삶의 부피보다는 질을 문제 삼아야 한다" 는 글귀가 광덕사를 찾는 이들의 마음을 정화해준다.
볼게많은 시끌벅적한 화려한
광덕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