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파리공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파리공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파리공원 소개

파리공원
북적거리는 볼게많은 유명하지않은

목동에 있는 파리공원은 1987년 3월 6일에 착공, 동년 7월 1일 준공하여 개원하였다. 파리공원은 기념공원으로서의 상징성과 근린공원으로서의 편익성을 함께 갖추고 있다. 1886년 한국과 프랑스가 통상 수호조약을 체결한 이래 100년 동안 두 나라가 동서문화의 교류는 물론 경제발전의 동반자와 국제평화유지의 혈맹으로 다진 우호를 상기하고, 파리시 코로니 아파트 단지 내에 『서울 광장』을 마련한 답례로 신시가지 부지 (29,720㎡) 제 2근린공원을 파리공원으로 조성케 되었던 것이다.서울의 광장(520㎡), 파리광장(800㎡), 한·불광장(3,900㎡), 연못, 벽천시설 등으로 낭만과 휴식, 녹지공간을 함께 배치하였는데 이는 프랑스와의 우호, 교류, 호혜, 친목 등의 수교이념을 상징하는 뜻에서 한국의 영역으로서 서울광장과 연못을, 프랑스 영역으로서 파리광장을, 그리고 한국과 프랑스가 함께 어우러지는 의미로 한불마당을 만들었다. 또 서울광장에는 태극문양으로 바닥포장을 하고 벽화와 벽천을 설치했으며, 파리광장은 프랑스 양식의 무늬화단을 조성하였다. 약 540㎡ 공원에는 양국의 특성을 살린 소나무, 마로니에, 느티나무 등 30여 종 15,800그루의 나무를 심고 공간에는 잔디를 깔았다. 야외무대 광장에서는 공연이 열리기도 하며, 야외결혼식도 열린다. 공원과 바로 인접한 곳에는 목동 시립도서관이 위치하여 휴식과 문화공원으로의 면모를 갖추었다. 

더보기

파리공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파리공원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프랑스 파리 공원, 파리공원월드컵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파리공원 여행 관련어

파리공원버스 파리공원월드컵응원 파리공원월드컵 홍익병원 파리공원자전거 행복한세상 학원가 파리공원 맛집 홈에버 프랑스 파리 공원 파리공원공연 파리공원주차 현대백화점 목동점 파리공원가는법 파리공원위치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양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