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포스코 역사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포스코 역사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포스코 역사관 소개

포스코 역사관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포스코의 역사와 정신, 기업문화, 비전을 담은 포스코 역사관(The POSCO Museum)은 2003년 7월 3일 포항시 괴동동에 건립되었다. 포스코 역사관은 9,917㎡의 부지 위에 건축 연면적 3,636㎡, 전시면적 1,983m²의 지상 3층 규모이다. 사실 기업 역사관이나 박물관이 선진국에서는 드문 일이 아니지만, 개별 기업의 역사관이 흔치 않은 우리 나라에서 포스코 역사관은 마스터플랜 단계에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포스코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가 공존하는 제대로 된 포스코의 기록관'을 만드는데 가장 큰 역점을 두었다. 특히 철강 불모지에서 30여 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세계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회사로 성장한 포스코의 성공 역사는 포스코인들이 온갖 역경과 싸워 이룩한 결과라는 것을 체계적으로 정리하여 이를 통해 역사관을 방문하는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산 교육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보기

포스코 역사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포스코 역사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포스코해설사, 포항포스코역사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포스코 역사관 여행 관련어

포스코 포항제철소 포항공대 포항포스코역사관 포스코역사관채용 포항지능로봇연구소 현대중공업 한국로봇융합연구원 포스코해설사 포스텍 포항산업과학연구원 포항제철

포스코 역사관 근처 가볼만한 곳

포스코 역사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경북 포항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