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풀향기 허브나라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풀향기 허브나라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풀향기 허브나라 소개

풀향기 허브나라
즐거운 신나는 북적거리는

* 가족나들이와 데이트 코스로 안성마춤, 풀향기허브나라 *경기도 양평군 용문면 덕촌리에 있는 허브 공원으로 2000년에 개장하였다. 면적이 6600㎢에 이르는 허브정원을 갖추고 야생화 140여 종과 각종 허브 30여 종을 가꾸고 있다. 다양한 허브 관련 제품을 살 수 있는 쇼핑 공간, 허브 카페, 사진 촬영 장소 등도 공원 안에 자리 잡고 있다.  서울에서 1시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주말 가족나들이나 연인들의 드라이브 코스로도 부담이 없으며 5,950m²(1,800여평)의 야외정원과 실내에 마련된 공간과 정자에 앉아 야외경치를 보며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 풀향기허브나라의 허브체험 학습 프로그램 *풀향기허브나라에서는 다양한 허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데, 허브 비누 만들기, 허브 점토 양초 만들기, 꽃 목걸이 만들기, 허브 방향제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이 있다.

더보기

풀향기 허브나라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풀향기 허브나라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양평풀향기허브나라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풀향기 허브나라 여행 관련어

양평풀향기허브나라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양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풀향기 허브나라 근처 숙소추천

풀향기 허브나라 주변에는 총 12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자연, 산음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은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에 위치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에 개장했으며, 총 면적은 2,140ha, 1일 최대 수용인원은 2,000명, 적정 수용인원은 1,500명이다.  산음은 '산그늘' 이라는 뜻으로 폭산, 봉미산, 소리산, 싸리봉 등의 준봉들에 사방으로 둘러싸여 항상 산그늘에 있다하여 붙여진 지명이다. 산음휴양림에는 임도 40km, 등산로 28km, 산책로 5km의 숲길이 잘 정돈되어 있다. 휴양림계곡을 따라 참나무류, 층층나무, 물푸레나무, 복자기나무, 소나무, 다래나무, 철쭉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원시혼효림과 낙엽송, 자작나무, 잣나무 등의 인공림이 산림생태계를 구성하고 있으며 숲에서 흐르는 맑은 물과 반딧불, 곤줄박이, 동고비, 박새, 직박구리, 까막딱다구리, 맷돼지, 고라니, 수달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산음자연휴양림의 시설과 인근 볼거리 *야영장과 숙박시설, 등산로, 산림체험코스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휴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숲속 수련관, 숲속 교실 등의 교육시설도 있으며, 산악자전거코스도 있다. 휴양림 뒤편에는 천사봉과 봉미산을 오르는 등산 코스가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문산, 화악산, 명지산 등이 있고 용문사의 은행나무, 상원사 등의 문화유적도 가까운 곳에 있다.
깨끗한 쾌적한 상쾌한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