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학동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학동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학동마을 소개

학동마을
경치가좋은 사진찍기좋은 숨어있는

학동마을의 지형이 학이 바다에있는 먹이를 보고 나는 형태라하여 '학동마을'이라 구전되어 오고 있다. 학동에는 동양 최대의 흑진주 몽돌 해수욕장과 천연기념물 233호로 지정된 학동리 동백나무 숲 및 팔색조 번식지가 펼쳐져 있다. 봄, 가을에는 해금강을 비롯한 한려해상국립공원의 해상 관광객이, 여름에는 피서객이 전국에서 모여든다. 

더보기

학동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학동마을 특징

이곳은 2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고성 학동마을, 학동마을그림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학동마을 여행 관련어

정천면 비지리 거제도 학동 아크릴물감으로 인사청탁 고성 학동마을 서미갤러리 삼례읍 고성군 하일면 노자산 묘량면 몽돌해변 전 국세청장 학동마을그림

경남 거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거제 계도어촌체험마을

통영에서 거제대교를 건너면 우리나라 두 번째로 큰 섬 거제도가 나온다. 마을 뒷산이 닭(鷄)처럼 생겼다하여 계도마을이라고 불리는데 마을 지형과 관련하여 또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는 마을 앞 섬이 지네처럼 생겨서 꼭 닭이 마을로 달려드는 지네를 잡아먹으려고 하는 형상이라는 이야기도 있다. 마치 닭 앞에 맛있는 먹이가 널려있는 것처럼 이 마을 인근 해역은 볼락, 도다리, 노래미, 감성돔 등 제철 어족자원이 풍부하다. 특히 맑고 깨끗한 해역에서 자란 미더덕과 홍합은 지역 특산 수산물로 손꼽히고 있다.계도어촌체험마을은 바다낚시에 관한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콘도형 좌대낚시가 있다. 해상 펜션형 낚시로 알려지기도 한 콘도형 좌대낚시는 가족이나 모임 단위로 와서 바다 위에서 안전하게 1박을 하면서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낚시의 재미와 여행자간의 추억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노배낚시는 우리나라 전통 노로 배를 저어 나가 낚시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유유자적 세월을 낚기에 딱 좋다. 가두리식 낚시나 낚시데크는 가두리 안에 적당량의 물고기를 가두어 두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기는 것으로 어린이나 여성들이 즐기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양식장 견학, 통발체험, 어민생활체험 등 다양한 어촌체험과 더불어 미더덕 가공시설, 견학 및 구매, 수산물 직판, 바베큐장을 이용한 지역특산 해산물의 요리 및 시식 체험도 제공하고 있다. 
안전한 깨끗한 전통적인
거제 계도어촌체험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