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한남 새말카페 레인보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한남 새말카페 레인보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한남 새말카페 레인보우 소개

한남 새말카페 레인보우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한남대교 남단에 있는 전망대 겸 휴게시설인 ‘한남 새말카페'는 인근에 있던 '새말 나루터'의 이름을 빌려 '카페 레인보우(Cafe Rainbow)’라는 이름으로 운영되다가 새말카페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바뀌었다. 이곳은 한강 교량 위에 설치되는 9개의 전망 쉼터 중 가장 먼저 시민에게 선보이는 시설로서, 자전거를 테마로 하는 쉼터로 조성되었다.총 4층 건물 중 3, 4층에 걸쳐 복층 구조로 꾸며지며(1, 2층은 엘리베이터 및 계단 등 공용 공간), 총면적은 76.4㎡이다. ‘한남 새말카페’는 카페, 전망대, 전시홍보 공간으로 구성되어있다. 자전거를 테마로 만들어져서 내부 곳곳에 자전거와 연관된 그림을 볼 수 있고, 1층 한강공원에는 자전거 자가 점검을 할 수 있는 곳이 있다. 자가용을 이용할 때 한강시민공원 잠원 지구에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접근할 수 있고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강남/신사역에서 한남동 방면으로 버스를 타고 한남대교 전망대역에서 하차하면 바로 엘리베이터로 연결되어있다. 신사중학교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이동하는 방법도 있으나 보도의 경사기울기가 크고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를 건너기 위험하다. 또한, 한남동에서 신사역 가는 방향으로는 정류장이 없으므로 항상 신사동에서 한남동 방면으로 접근해야 한다. 카페는 복층으로 구성되어 3층은 한남대교를 바라보고, 복층은 한강공원을 내려다볼 수 있다. 주변에 축구장, 배구장 등 체육시설과 잠원 수상택시 정류장이 있다. 커피와 차, 쿠키가 판매되어 한강을 찾는 시민들에게 따뜻한 쉼터로 자리 잡고 있다.

더보기

한남 새말카페 레인보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한남 새말카페 레인보우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코엑스아쿠아리움, 봉은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한남 새말카페 레인보우 여행 관련어

봉은사 도산공원 서울교회 코엑스아쿠아리움 원주추어탕 서울영동교회 신사동가로수길 흑돈가 철든놈 진진바라강남점 순복음강남교회 우래옥 남순남순대국 도치피자 새벽집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