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해금강유람선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해금강유람선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해금강유람선 소개

해금강유람선
즐거운 경치가좋은 유명하지않은

해금강 유람선은 거제도의 바다절경중 최고의 풍광을 자랑하는 해금강의 중심에 위치하는 곳으로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해금강마을 바닷가 암벽옆에 위치해 있다. 해금강은 유람선 선착장 앞으로 펼쳐져 있는데 선착장으로부터 약 500m 해상에 위치하며 선착장에서 바라 보고만 있어도 좋은 풍경을 만들어 낸다. 해금강유람선의 위치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의 가장 중심적인 지역인 해금강과 외도, 그리고 매물도의 중간지역에 위치해 해안도로를 따라 해금강으로 가면 거제도관광의 절반 이상을 감상 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해금강 두개의 큰섬으로 연접한 해금강은 한려해상 국립공원에 속하며 1971년 '명승2호'로 지정되어 졌다. 원래 이름은 '갈도(칡섬)'로서 지형이 칡뿌리가 뻗어내린 형상을 하고 있다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갈도'보다 '남해의 금강산' 을 뜻하는 '해금강'으로 널리 불리어지고 있다. 해발 116m 약 0.1km의 이섬은 중국의 진시황제의 불로장생초를 구하는 서불이 동남동녀 3천 명과 함께 찾았다는 해금강은 [서불과차]라는 글씨가 새겨질 정도로 약초가 많다하여 약초섬 이라고도 불렸으며 주위의 경관으로는 썰물 때 그 신비로운 모습을 드러내는 십자동굴, 사자 바위, 환상적인 일출과 월출로 유명한 일월봉 등이 있다. 

더보기

해금강유람선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해금강유람선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해금강 외도, 장승포 유람선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해금강유람선 여행 관련어

거제도 해금강 유람선 장승포 유람선 해금강 외도 외도 유람선 예약 지세포유람선 외도 유람선 구조라 유람선 다대유람선 거제도 유람선 외도 보타니아 도장포 유람선 거제 해금강 외도해금강유람선 거제 유람선 통영해금강유람선

경남 거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거제 계도어촌체험마을

통영에서 거제대교를 건너면 우리나라 두 번째로 큰 섬 거제도가 나온다. 마을 뒷산이 닭(鷄)처럼 생겼다하여 계도마을이라고 불리는데 마을 지형과 관련하여 또 다른 재미있는 이야기는 마을 앞 섬이 지네처럼 생겨서 꼭 닭이 마을로 달려드는 지네를 잡아먹으려고 하는 형상이라는 이야기도 있다. 마치 닭 앞에 맛있는 먹이가 널려있는 것처럼 이 마을 인근 해역은 볼락, 도다리, 노래미, 감성돔 등 제철 어족자원이 풍부하다. 특히 맑고 깨끗한 해역에서 자란 미더덕과 홍합은 지역 특산 수산물로 손꼽히고 있다.계도어촌체험마을은 바다낚시에 관한 모든 체험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콘도형 좌대낚시가 있다. 해상 펜션형 낚시로 알려지기도 한 콘도형 좌대낚시는 가족이나 모임 단위로 와서 바다 위에서 안전하게 1박을 하면서 낚시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매력이다. 낚시의 재미와 여행자간의 추억을 동시에 가져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노배낚시는 우리나라 전통 노로 배를 저어 나가 낚시를 하는 프로그램으로 유유자적 세월을 낚기에 딱 좋다. 가두리식 낚시나 낚시데크는 가두리 안에 적당량의 물고기를 가두어 두고 안전하게 낚시를 즐기는 것으로 어린이나 여성들이 즐기기에 좋은 프로그램이다. 이와 함께 양식장 견학, 통발체험, 어민생활체험 등 다양한 어촌체험과 더불어 미더덕 가공시설, 견학 및 구매, 수산물 직판, 바베큐장을 이용한 지역특산 해산물의 요리 및 시식 체험도 제공하고 있다. 
안전한 깨끗한 전통적인
거제 계도어촌체험마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