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허난설헌 솔숲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허난설헌 솔숲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허난설헌 솔숲 소개

허난설헌 솔숲
안전한 깨끗한 전통적인

강원도 강릉에 있는 허난설헌 솔숲은 허난설헌 생가터 주위에 있는 울창한 소나무 군락이다. 허난설헌은 27세에 요절한 조선 최고의 여류 문인으로 '홍길동전'의 저자 허균의 누이이다. 허난설헌이 7살 때까지 동생 허균과 뛰어놀았던 깨끗한 앞마당이 너른 소나무숲에 바로 맞닿아있다. 사시사철 시원하고 향긋한 솔바람이 불어 가족단위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 허난설헌 솔숲은 2010년 민간환경단체인 생명의 숲과 유한킴벌리, 산림청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에서 '아름다운 어울림상'과 '아름다운 누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인근에 허난설헌 생가 외에도 기념관과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볼거리가 풍성하다. 또한, 매년 봄과 가을에 이곳에서 허난설헌 문화제와 허균 문화제를 개최하여 두 문인을 기리고 있다.

더보기

허난설헌 솔숲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허난설헌 솔숲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릉 펜션, 강릉 양떼목장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허난설헌 솔숲 여행 관련어

강릉 카페거리 여름 1박2일 여행 강릉 여행코스 평창 가볼만한 곳 강릉 중앙시장 대관령 양떼목장 저렴한 국내여행 동해 가볼만한곳 강릉 펜션 강릉 강릉 양떼목장 정동진 알쓸신잡 강릉 속초 가볼만한곳 여름 1박2일

강원 강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