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홍성 속동갯벌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홍성 속동갯벌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홍성 속동갯벌마을 소개

홍성 속동갯벌마을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예로부터 천수만은 갯벌이 발달하여 있고, 서해안의 고기들의 산란장소로 생태환경의 보고였으나 무분별한 개발로 인하여 생태자연이 보존된 지역이 사라져가고 있으나, 갯벌체험마을은 다양한 수산자원을 보유하고 있다.속동갯벌마을은 서해안의 보고인 천수만에 위치한 농어촌마을로 바닷가에 위치하고 있으면서 갯벌체험을 2004년도부터 실시하여 지속적으로 활성화되고 있으며, 홍성 8경 중에 하나인 마을의 갯벌과 속동 전망대에는 외지에서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2005년도 서해안 임해관광도로의 개설로 그동안 오지였던 마을이 관광객, 체험객이 찾아오는 마을이 되었으며, 마을관광객의 증대를 위하여 봄에는 유채꽃단지 조성, 가을에는 코스모스 단지를 조성하였으며 홍성 8경 중에 하나인 마을의 갯벌과 속동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낙조는 많은 관광객들의 발길을 머물게 한다.

더보기

홍성 속동갯벌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홍성 속동갯벌마을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홍성 칼국수, 공주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홍성 속동갯벌마을 여행 관련어

일미옥불고기 홍성 청양 가볼만한곳 홍성 일미옥 서산 가볼만한곳 광천맛집 홍성 칼국수 홍성 미도식당 공주 가볼만한곳 홍성 정든보쌈 충남 가볼만한곳 예산 가볼만한곳 홍성 가볼만한곳 불고기 맛집 서산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홍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