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소개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경치가좋은 북적거리는 볼게많은

용봉산체험마을은 홍성군의 북쪽인 홍북면 상하리 지역으로 남북으로 뻗어있는 용봉산의 동쪽 구릉지역에 있다. 충남의 금강산이라고 불리는 용봉산 아래에 있는 용봉산체험마을은 풍부한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어 연간 방문객이 끊이질 않고 있다.용봉산체험마을은 친환경적 농산물에 의한 환경농업 실현과 농업의 다양한 유통망 개선, 삶의 질 및 살기좋은 주거환경 개선, 녹색관광실현, 두레공동체 회복 등 국토의 환경 보전에 기여하는 농촌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힘쓰고 있으며, 과수원체험, 딸기따기체험, 사과따기체험, 배따기체험, 텃밭분양 등 농촌체험을 실시하는 등 앞서가는 농촌건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마을 서쪽에 있는 용봉산에는 상하리미륵불, 용봉사영산괘불팅의 국보 문화재와 용봉사, 용도사, 마애석불, 용봉산지석조, 용봉사부도 등 다수의 문화재를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마을 인근의 관광지 문화재는 홍주성, 조양문, 홍성온천, 최영장군사당, 성삼문유허가 등이 있다.

더보기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홍성 칼국수, 공주 가볼만한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여행 관련어

홍성 일미옥 일미옥불고기 서산 맛집 서산 가볼만한곳 공주 가볼만한곳 충남 가볼만한곳 광천맛집 예산 가볼만한곳 홍성 정든보쌈 홍성 홍성 미도식당 청양 가볼만한곳 홍성 칼국수 홍성 가볼만한곳 불고기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충남 홍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근처 숙소추천

홍성 용봉산체험마을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