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홍천테마파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홍천테마파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홍천테마파 소개

홍천테마파
안전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홍천테마파크(구 예술촌)는 음식점, 민박집이라기 보다는 아름답고, 한적한 분위기의 작은 마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5,000여 평의 넓은 대지 위에 통나무로 지어진 여러 동의 건물과 넓은 수영장, 비단잉어가 한가로이 떠다니는 작은 연못 위의 운치있는 나무다리, 굵은 아카시아나무 숲 사이의 작고 아담한 통나무 방갈로에서는 노크를 하면 금방이라도 소설 속의 주인공인 허클베리 핀이 문을 열고 나올 것만 같다. 홍천테마파크(구 예술촌)의 빠질 수 없는 자랑거리는 촌장이 직접 제작하는 목공예품과 독특하고 편안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맛깔스러운 음식이다. 예술촌의 곳곳에 저마다 특이한 모양의 장승과, 목공예품의 아기자기한 모습은 왠지모를 편안함과 함께 마음속에 쌓였던 모든복잡한 생각을 잠시 접어두게 만든다. 또한 예술촌에서 조리되는 모든 음식은 주변의 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채소와 재료를 사용하여, 목공예, 그림, 도자기와 더불어 예술적인 맛을 선보이고 있다.

더보기

홍천테마파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홍천테마파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홍천 여행지, 강원도 홍천 여행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홍천테마파 여행 관련어

늘푸름홍천한우프라자 평창 가볼만한 곳 홍천 여행지 홍천 가볼만한곳 홍천여행 알파카월드 강원도 천문대 덕바우 강원도 홍천 여행 홍천날씨 원주 가볼만한곳 홍천 맛집 오션월드 맛집 홍천 계곡 강원도 홍천 펜션 홍천시내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홍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홍천테마파 근처 숙소추천

홍천테마파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