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횡성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횡성자연휴양림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횡성자연휴양림 소개

횡성자연휴양림
전통적인 안전한 한국적인

횡성자연휴양림 저고리골은 신라시대 왕실의 휴양소로 소개되고 있으며 지금도 신라 불교 전래 초기의 3층 석탑이 안치되어 있다. 또한 삼한 시대의 유적으로 추정되는 제단과 석인상 및 곳곳의 성터, 남방형 고인돌로 보이는 단지는 옛날 작은 부족국가의 터전을 추측하게 하고 휴양림 내 곳곳의 광활한 논, 밭터와 집터, 꽤 큰 사찰 등은 1970년대 초까지 수십세대의 화전민들이 대대로 살던 터전이기도 한 곳이며 그들이 자활을 위하여 조성한 산나물 단지, 두릅단지, 곳곳의 샘터. 야생화 군락지 등이 좋은 체험장이 되고 계곡을 따라 원시림과 조림 소목 사이로 이루어진 3개의 산책로, 등산로 등과 약수터 등은 삼림욕과 함께 도시의 찌든 피로를 말끔히 씻기에 충분하다.몸에도 좋고 피부에도 좋은 각종 광물질 함유량이 아주 높은 일급 천연 암반수 물맛이 자랑 이며 계곡과 숲 사이로는 30여 동의 캐빈과 방가로 휴게소 등의 편의 숙박시설과 어린이 놀이터, 오토캠프장, 물놀이터 등을 개설하여 가족단위, 동호인단위, 직장단위의 조용한 휴식처로 이용할 수 있게 하였다. 수도권 지역에서 불과 2시간여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오시는 길은 전국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이며 특히 휴양여행벨트를 이루고 있다고 말해질 만큼 온천, 숯가마 찜질방, 스키장, 골프장, 사격장 등 인근에 휴양시설이 함께 자리하고 있다.

더보기

횡성자연휴양림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횡성자연휴양림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횡성자연휴양림캠핑장, 횡성 가볼만한 곳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횡성자연휴양림 여행 관련어

횡성 가볼만한 곳 횡성자연휴양림계곡 주천강자연휴양림 강원도횡성자연휴양림 청태산 자연휴양림 흥정계곡 횡성 펜션 횡성자연휴양림캠핑 횡성휴양림 둔내자연휴양림 1박2일횡성자연휴양림 횡성자연휴양림오토캠핑장 횡성자연휴양림캠핑장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횡성자연휴양림 근처 가볼만한 곳

횡성자연휴양림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횡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횡성자연휴양림 근처 숙소추천

횡성자연휴양림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