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휴휴암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휴휴암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휴휴암 소개

휴휴암
평화로운 편안한 힐링하기좋은

영동 고속도로를 쭉 타고 강릉까지 가다가 속초방향으로 동해안고속도로를 타고 현남 IC에서 속초방향으로 약 5km 정도 가다 남애항을 지나면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광진리 7번 국도 옆에 위치한 동해의 숨겨진 비경이라 할만한 휴휴암이 나온다. 휴휴암에는 지어진 지는 10년 남짓 밖에 되지 않은 절이있고 절 뒤쪽으로 바다쪽을 내려다 보면 바다속에 거북이의 형상을 한 넓은 바위가 평상처럼 펼쳐져 있다. 또, 마치 부처가 누워있는 듯한 형상의 자연적으로 생성된 바위가 있으며, 거북형상의 바위가 마치 이 부처를 향해 절을 하고 있는 듯 신비로운 형상을 띄고 있다. 그리고, 부처상 오른쪽 절벽 위에는 중바위라고 불리는 큰 바위 두개가 나란히 있는데, 목탁을 든 채 아래의 부처상을 향하여 합장하며 절을 하고 있는 스님의 형상을 띄고있어 더욱더 경이롭다.

더보기

휴휴암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휴휴암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강원도 여행코스, 양양 여행코스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휴휴암 여행 관련어

강원도 휴휴암 속초 휴휴암 양양 휴휴암 휴휴암 맛집 휴휴암 물고기 죽도정 휴휴암 입장료 휴휴암 황어 휴휴당 하조대 낙산사 강원도 여행코스 양양 바다 38선 휴게소 양양 여행코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원 양양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