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흥륜사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흥륜사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흥륜사 소개

흥륜사
아늑한 편안한 포근한

인천 연수구 동춘동에 위치한 흥륜사(興輪寺)는 지금으로부터 약 613년 전(서기 1376년) 고려 우왕 2년 공민왕의 왕사(王師)로 계시던 나옹화상(懶翁和尙)께서 개창하였다. 처음 이곳의 경관이 하도 수려하여 절 이름을 청량사라 하였고 그에 따라 산의 이름도 청량산이라 부르게 되었다. 그 후 청량산은 1592년 임진란의 변화로 소실된 후 340여년동안 빈터만 남아있다가 서기 1938년에 절을 다시 세우게 되었다가 그 후 1966년에 옛 건물을 헐고 새로이 건물 8동을 세웠으며 1977년 6월에는 절 이름을 바꾸어 지금의 흥륜사로 개칭하였다.청량산에 위치한 이 흥륜사는 가까이는 송도 유원지와 송도국제신도시가 위치해 있으며 인천상륙작전공원도 흥륜사 입구에 위치해 볼거리도 많은 곳이다. 특히나 흥륜사에서 바라보는 낙조의 풍경은 인천대교를 끼고 넘는 그 풍경이 아름다워 낙조의 비경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흥륜사는 한국불교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템플스테이, 국제선원, 만불전 등을 개설하였고, 조상님을 모시는 최첨단 시설의 추모전을 개원하여 운영하고 있다.

더보기

흥륜사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흥륜사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인천 흥륜사, 인천 사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흥륜사 여행 관련어

청량산 인천 흥륜사 황룡사 천경림 영묘사 진흥왕 경주흥륜사 탑돌이 선덕여왕흥륜사 영흥사 흥륜사맛집 법흥왕 흥륜사유래 인천 사찰

인천 연수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