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힐리언스 선마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힐리언스 선마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힐리언스 선마을 소개

힐리언스 선마을
경치가좋은 힐링하기좋은 아늑한

힐리언스는 강원도 홍천 종자산 250m 장수촌 고지 천혜의 자연환경 위치하며 국내 최초 웰니스센터로 시작, 웰에이징 힐링리조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정신과 전문의, 베스트셀러작가 이시형 박사가 촌장으로 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건강체험 프로그램, 면역력강화식단, 전문강사(생활습관개선팀) 운영한다. 디지털디톡스 - 의도된 불편함을 통한 소통과 자유 (인터넷x, 휴대전화x, 외부와의 차단) 도시에서 만날 수 없는 뇌피로와 최적의 휴식을 도와주는 곳이다. 사람 손으로 다듬은 아름다운 10개의 트레킹코스와 친환경 시설이 있다. 2011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치유여행지 선정, 2014 국내 최초 민간 1호 치유의 숲에 선정된 바 있다.* 천혜자연 환경 : 강원도 홍천 해발 250m의 전망 좋은 숲 속에 위치* 최고의 전문가 : 세로토닌 전문가 이시형 박사를 중심으로 한 탄탄한 강사진, 운동 관리사, 전문 영양사* 친환경 공간 : 방안의 정원과 별을 볼 수 있는 천장 (중정과 천창), 손으로 만든 10개의 트래킹 코스* 건강한 자연식 : 인공 조미료와 트랜스 지방을 사용하지 않은 저염식 건강식단* 다양한 부대시설 : 스파(탄산천)와 암반욕, 명상의 공간 유르트(YURT), 소통의 장소 키바(KIVA)*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한국의 10대 테마관광 치유코스 선정'(2011년 11월)* 강원도청 산림소득과 선정 국내 민간 1호 치유의 숲(2014년)

더보기

힐리언스 선마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힐리언스 선마을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이시형박사, 힐리언스 선마을 건강 레시피 88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힐리언스 선마을 여행 관련어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선마을 강원도 홍천 이시형박사 웰에이징 이시형 박사의 이젠 다르게 살아... 자연의학 이시형 힐리언스 자연치유센터 힐리언스 선마을 건강 레시피 88 종자산 웰니스센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힐리언스 선마을 근처 가볼만한 곳

힐리언스 선마을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강원 홍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