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강동아트센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강동아트센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강동아트센터 소개

강동아트센터
화려한 친절한 볼게많은

강동아트센터는 강동구 명일근린공원 내에 위치한 전문 공연장으로 자연공원과 문화공간이 경계없이 조우하는 사용자 중심의 편안한 구조의 공연장이다. 객석수 850석 규모의 대극장(한강)은 오페라, 발레, 뮤지컬,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위한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위적이고 창조적인 공연이 가능한 250석 규모의 소극장(드림)은 첨단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으며, 연출자의 의도에 따라 극장의 운영형태를 자유롭게 바꿀 수 있는 실험적인 극장이다. 또한, 전시를 위한 아트갤러리와 창작 공간 및 교육 프로그램을 위한 3곳의 스튜디오를 갖추고 있다.* 개관일 2011년 9월 1일

더보기

강동아트센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강동아트센터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내셔널지오그래픽전, 강동아트센터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강동아트센터 여행 관련어

강동아트센터 맛집 강동아트센터 주차 아이스발레 네셔널 지오 그래픽 사진전 네셔널 지오 그래픽전 내셔널지오그래픽 강동아트홀 내셔널지오그래픽전 내셔널지오그래픽 사진전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 내셔널지오그래픽 강동아트센터 하남문화예술회관 강동문화센터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강동아트센터 내셔널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강동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길동생태공원

서울시에서 조성한 유일한 자연생태공원으로서 강동구 천호대로변 습지에 생물 서식공간을 복원하여 시민과 학생들에게 자연생태의 학습과 자연체험공간을 제공하며 생물의 다양성을 증진시켜 도시민들에게 건강한 녹지 공간 제공으로 도시환경의 질을 높이기 위하여 조성된 공원이다. 전체 80,683㎡(24,407평)에 습지지구, 산림지구, 초지지구광장지구를 조성하였으며 야외 강의장, 야외 전시장, 야외 관찰대, 파고라, 조류 관찰대, 수중섬, 자연초지와 초가집, 움집, 인공벌통, 돌담, 버섯재배대, 새집, 조류먹이공급대 등이 설치 조성되어 있다. 특히, 조류 관찰대는 나무로 높이 칸막이를 만들고 사방 30cm 정도의 관찰창을 뚫어 새들이 놀라지 않게 세심하게 배려하였다. 계절에 따라 물총새, 왜가리, 원앙, 흰뺨검둥오리, 꼬마물떼새등을 관찰할 수 있다. 습지지구에서는 수생식물과 수서곤충 개구리 등을 볼 수 있고, 수련 노랑어리 연꽃 갈대창포와 하늘의 사냥꾼 잠자리, 물방개 물자라 등을 볼 수 있다. 산림지구에서는 꽃과 나무마다 이름표를 달아 놓아 학습에도 도움이 된다. 초지지구에는 초가집 움집 인공벌통 등 농촌에서나 볼 수 있는 풍경과 텃밭 등이 갖추어져 있다. 이곳 공원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계절별 생태학교를 개설 운영하고 있어 자연생태학습에 크게 도움을 주고 있다.
즐거운 맑은 로맨틱한
길동생태공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