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갤러리 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갤러리 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갤러리 와 소개

갤러리 와
아늑한 편안한 포근한

* 고풍스러운 건물의 전시관, 갤러리 와 *갤러리 와(瓦)는 집안의 안채와 바깥채 사이에 마당을 두는 전통가옥과 같이 건물의 하층에 작은 뜰이 있고 한옥기와를 쌓아 외관이 고풍스럽다. 대지 1,653m²(500평)에 건평 793m²(240평)의 3층 건물이며, 약 198m²(60평)의 여유있는 2개의 전시실을 포함한 총 4개의 전시공간이 있으며, 이외에도 세미나실, 카페, 아트숍이 있다. 갤러리 와는 사진이 중심인 갤러리로 전체 전시 중 60%는 사진전을 기획, 전시하고 있다. 또한 갤러리 와에서는 언제나 열려있는 포트폴리오 리뷰와 콘텐스트를 통해 역량을 갖춘 젊은 예술가들을 발굴하고 있다.

더보기

갤러리 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갤러리 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내셔널 갤러리, 아트갤러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갤러리 와 여행 관련어

내셔널 갤러리 아트갤러리 사진갤러리 그리고 갤러리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양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자연, 산음자연휴양림 *산음자연휴양림은 경기도 양평군 단월면에 위치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에 개장했으며, 총 면적은 2,140ha, 1일 최대 수용인원은 2,000명, 적정 수용인원은 1,500명이다.  산음은 '산그늘' 이라는 뜻으로 폭산, 봉미산, 소리산, 싸리봉 등의 준봉들에 사방으로 둘러싸여 항상 산그늘에 있다하여 붙여진 지명이다. 산음휴양림에는 임도 40km, 등산로 28km, 산책로 5km의 숲길이 잘 정돈되어 있다. 휴양림계곡을 따라 참나무류, 층층나무, 물푸레나무, 복자기나무, 소나무, 다래나무, 철쭉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원시혼효림과 낙엽송, 자작나무, 잣나무 등의 인공림이 산림생태계를 구성하고 있으며 숲에서 흐르는 맑은 물과 반딧불, 곤줄박이, 동고비, 박새, 직박구리, 까막딱다구리, 맷돼지, 고라니, 수달 등 다양한 야생동물이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 산음자연휴양림의 시설과 인근 볼거리 *야영장과 숙박시설, 등산로, 산림체험코스 등을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휴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숲속 수련관, 숲속 교실 등의 교육시설도 있으며, 산악자전거코스도 있다. 휴양림 뒤편에는 천사봉과 봉미산을 오르는 등산 코스가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문산, 화악산, 명지산 등이 있고 용문사의 은행나무, 상원사 등의 문화유적도 가까운 곳에 있다.
깨끗한 쾌적한 상쾌한
국립 산음자연휴양림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