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경상북도과학교육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경상북도과학교육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경상북도과학교육원 소개

경상북도과학교육원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 교육과 과학을 위한 곳, 경상북도과학교육원(구, 경상북도교육과학연구원) *경상북도과학교육원은 교육과정, 과학기술 교육, 교육·과학 정보화 등을 연구·지원하는 업무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또한, 새로운 교육 정보를 제공하고 각종 교육 자료를 개발하며, 과학교육 및 과학교육 연구 활동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장 교육 활동 지원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자료를 제작·보급하는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연구원의 주요시설로는 문헌자료실, 영상자료제작실, OMR실, 전산실, 향토교육자료관, 교육정보자료실, 교육자료개발실, 전시실, 컴퓨터실, 체력단련실, 정서순화실, 음악감상실, 서화실, 탁구교실, 국악교실, 회의실, 독서실, 공연장이 있어 다양한 활동을 뒷받침해주고 있다.* 과학교육원이 생기기까지의 발자취 *경상북도과학교육의 시작은 1962년으로 올라간다. 그 해 3월 경상북도교육연구소로 발족하여 1969년 1월 경상북도시청각교육원과 통합한 뒤 경상북도교육연구원으로 개칭했다. 1995년 7월 경상북도향토교육자료관을 개관하고 1999년 1월 경상북도교육연구원이 경상북도과학교육원과 경상북도학생회관을 통폐합하여 경상북도과학교육원으로 개칭했다.

더보기

경상북도과학교육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상북도과학교육원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포항과학교육원, 포항과학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경상북도과학교육원 여행 관련어

포항과학교육원 포항과학관

경북 포항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