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국립공원 산악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국립공원 산악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국립공원 산악박물관 소개

국립공원 산악박물관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국내 유명 등산가들이 고봉을 등정하거나 극지대를 탐험할 때 휴대한 장비들이 전시되어 있어 산악인들이 즐겨찾는 곳이다. 대한산악연맹에서 206점, 일반 산악인들에게 400여 점 총 600여점을 기증받아 전시하고 있으며, 국내 3대 산악잡지와 전문 산악서적이 3,300여권이 전시되어 있는 등 우리나라 등산의 근대적 태동기부터 최근 해외원정까지 등산의 역사를 반영하는 각종 진귀한 전시품들이 전시되어 있다.

더보기

국립공원 산악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립공원 산악박물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방학 맛집, 도봉역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국립공원 산악박물관 여행 관련어

써이포차나 도봉역 맛집 방학 맛집 맛있을지도 도봉구 맛집 도봉구장어맛집 도봉 또돈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도봉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서울창포원

서울 강북의 끝자락인 도봉산과 수락산 사이에 세계 4대 꽃 중 하나로 꼽히는 붓꽃(Iris)이 가득한 특수식물원이 들어섰다.도봉구 도봉동 4번지 일대 52,417㎡에 새롭게 조성한서울창포원은 붓꽃원, 약용식물원, 습지원 등 12개의 테마로 구분 조성됐다. 이중 붓꽃원에는 130종의 다양한 붓꽃 30만본을 약 15,000㎡의 면적에 식재해 종류별로 붓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게 만들었다.이곳에는 노랑꽃창포, 부채붓꽃, 타래붓꽃, 범부채 등 꽃봉오리가 '붓' 모양을 한 붓꽃류 130여종 30만본이 1만5천㎡에 걸쳐 식재돼 있어 '창포원'으로 이름 붙여졌다. 또한 약용식물원에는 70종 13만본이 식재돼 있어 국내에서 생산되는 약용식물 대부분을 한자리에서 관찰할 수 있다. 습지원은 습지식물 7만본이 식재돼 있으며, 각종 수생식물과 습지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도록 관찰데크가 설치됐다.이밖에 군락지 식생의 변화과정을 관찰할 수 있는 천이관찰원을 비롯, 숲속쉼터 등을 조성해 주민들에게 생태교육 및 여가와 휴식공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붓꽃(Iris)은 매년 5~6월 개화하며 꽃이 없을 때에도 잎 모양이 난과 비슷해 관상용으로 좋다. * 주요식물수목 : 낙우송, 느티나무, 스트로브잣나무, 소나무 등 39종 2,726주 관목 : 갯버들, 골담초, 조팝나무, 사철나무, 화살나무 등 18종 57,035주 초화 : 달뿌리풀, 맥문동, 터리풀, 구절초, 물억새, 꽃나리 등 46종 438,512본 붓꽃 : 꽃창포, 노랑꽃창포, 부채붓꽃, 타래붓꽃, 범부채 등 130종 218,453본
상쾌한 쾌적한 기분전환되는
서울창포원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