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국립대구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국립대구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국립대구박물관 소개

국립대구박물관
경치가좋은 즐거운 심플한

* 지역 문화를 발굴 보존하는, 국립대구박물관 *국립대구박물관은 대구ㆍ경북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유산을 보존, 연구 및 전시하는 한편, 각종 사회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을 통한 지역 주민들의 문화향수권 신장을 위해 1994년 12월 7일 개관하였다. 대구광역시 수성구 황금동 범어공원 지구 안에 지상 2층, 지하 1층의 아담한 벽돌 건물로 지어진 박물관은 부지 101, 904m²에 건물 연면적 15,027.64m²이다. 국립대구박물관에서는 대구, 경북지역 출토유물의 집성전시를 통해 영남지방 선비, 민속문화의 재현 및 선양에 일조하고, 박물관의 사회교육기능 강화를 꾀하는 것을 목적으로 삼고 있다. * 국립대구박물관의 시설물에 대하여 *전시된 내용에 따라 고고전시실ㆍ미술전시실ㆍ민속전시실 등 늘 열려 있는 세개의 전시실과 한 개의 기획전시실, 그리고 유물을 보관하는 두개의 수장고와 각종 문화강좌 및 문화예술 공연행사가 열리는 강당(360석)이 있다. 또한, 토기만들기ㆍ탁본만들기 등 우리 옛 선조들의 생활 모습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학습실, 고고학ㆍ미술사학ㆍ역사일반ㆍ아동도서ㆍ박물관 관련도서류 등 역사ㆍ문화예술과 관련된 자료가 비치된 도서실(문화사랑방, 6000여 권) 등을 두루 갖추고 있다.

더보기

국립대구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립대구박물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대구미술관, 국립대구과학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국립대구박물관 여행 관련어

국립대구박물관유물 국립대구박물관관람시간 국립대구박물관입장료 대구박물관 국립대구박물관감상문 국립대구박물관의특징 대구 국립박물관 국립대구박물관지도 대구미술관 대구향교 국립대구박물관근처 국립대구과학관 국립대구박물관에서하는일 국립대구박물관가는길 국립대구박물관누리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대구 수성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