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국립춘천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국립춘천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국립춘천박물관 소개

국립춘천박물관
편안한 엄숙한 아늑한

강원도민의 오랜 열망 속에 건립되어 2002년 10월 30일 문을 연 국립춘천박물관은 구석기시대부터 오늘날에 이르는 강원의 문화유산을 보존하여 전시하고, 학술조사 연구와 사회 문화교육을 수행하는 강원 문화유산의 보고이자 국가의 중추 문화 기반시설이다. 2003년 '올해의 우수건축물'로 선정되어 한국건축가협회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더보기

국립춘천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국립춘천박물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춘천박물관, 국립춘천박물관문화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국립춘천박물관 여행 관련어

국립춘천박물관문화재 입양의날기념식 국립춘천박물관위치 석사동 문화체육관광부 석조보살좌상 춘천박물관 문학촌 문화재청 이내옥

강원 춘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강촌유원지

강촌은 가평역을 지나 경춘 국도를 계속 달리면 경기도와 강원도의 도계 10km 북한강 줄기를 가로지른 강촌교 건너에 있는 강 마을이다. 봉화산과 삼악산 등 자그마한 산들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주변 산들에는 아담한 폭포가 있어 피서를 하기에도 좋고 북한강의 맑은 물이 흘러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강촌역에서 구곡폭포에 이르기까지 카페와 민박집들은 완행열차에 사람들이 매달린 것처럼 다닥다닥 붙어있다. 강촌을 찾는 사람들은 자전거로 일대를 돌아다니기도 한다. 강촌의 자전거 하이킹 코스로는 강촌철교 밑 - 춘천 방향 강변(1km), 구곡교 - 구곡폭포 주차장 아래(1.8km), 강촌교-등선교 아래 강변(2.3km), 강촌역 아래 - 춘성대교 아래(8.1km) 등 네 가지가 있다.강촌 유원지는 추억의 MT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다양한 레저시설과 편의시설들이 즐비하다. 또한 강촌까지 갔다면 50m높이에서 시원스레 떨어지는 구곡폭포나 선녀와 나무꾼의 전설이 깃든 등선폭포도 감상하고 오는 것이 보람있는 일이다. 강촌유스호스텔을 지나 1.7km를 가면 구곡폭포 주차장. 매표소에서 폭포까지는 900m거리이다. 등산로 주변은 공원으로 조성되어 경관이 아름답다. 겨울의 구곡폭포는 빙벽등반 장소로도 유명하다.강촌마을에서 시내 방향으로 가면 약 3km를 더 오르는 의암호와 삼악산으로 오르는 등산로, 구름처럼 짙은 노송림이 우거진 고려 때의 충신 신숭겸의 묘, 차고 맑은 약수가 있는 봉덕사 등 주위에 다양한 명소가 가득하다. 북한강의 맑은 물이 있어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깨끗한 안전한 전통적인
강촌유원지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