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근현대디자인박물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근현대디자인박물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근현대디자인박물관 소개

근현대디자인박물관
즐거운 신나는 활기찬

근현대디자인박물관은 국내 디자인 사료들을 1만 5천여 점 이상 소장하고 있는 우리나라 최초의 본격 디자인전문박물관이다. 박암종 관장이 20여 년 동안 수집한 개화기 이후 2000년대 초까지의 한국디자인 관련 사료들 중 1,600여 점을 엄선하여 2개 층 7개 섹션으로 구분하여 전시하고 있다. ‘밤하늘에 빛나는 7개의 별 – 북두칠성’이라는 컨셉트로 우리나라 근현대 디자인의 역사적 흐름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꾸며져 있다. 근현대디자인박물관에서는 신수자료를 수시로 교체전시하고, 특별기획전을 통해 상설전시에서 볼 수 없는 좀더 다양한 디자인 유물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하였다.

더보기

근현대디자인박물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근현대디자인박물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근현대디자인박물관 여행 관련어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근현대디자인박물관 근처 가볼만한 곳

근현대디자인박물관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근현대디자인박물관 근처 숙소추천

근현대디자인박물관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