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긱 라이브하우스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긱 라이브하우스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긱 라이브하우스 소개

긱 라이브하우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클럽으로 유명한 홍대 거리의 라이브클럽 중 하나. 댄스 보다는 공연 위주의 전문 클럽으로 2003년 2월 프로 뮤지션들이 뜻을 모아 만들었다. 프로 뮤지션들이 주축이 된 만큼 무대,음향, 조명 시설 모두 수준급이다. 인디밴드의 기획 공연은 물론 프로에서 아마추어 대관 공연에 이르기까지 폭넓고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것이 특징이다. 좌석과 스탠딩 모두 합쳐 150여 명이 동시 수용되며 하루에 3~4팀의 인디밴드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한국 인디 음악의 현주소와 홍대 클럽 문화의 일면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더보기

긱 라이브하우스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긱 라이브하우스 특징

이곳은 20대, 1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긱 라이브하우스 여행 관련어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