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동두천문화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동두천문화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동두천문화원 소개

동두천문화원
이색적인 유명하지않은 숨어있는

1961년 3월 5일 양주문화원으로 설립되었으나 1981.7.1 시 승격과 같이 동두천문화원으로 명칭을 변경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 지역여건과 특성에 맞는 다양한 향토문화 사업의 일환으로 각종 문화 예술 행사 및 청소년 가치관 정립에 선도적 역활을 담당코자 문화학교를 매년 운영하고 있다.

더보기

동두천문화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동두천문화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파주 감악산 가는길, 동두천 밥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동두천문화원 여행 관련어

야미앤바베쿡스 감악산 맛집 수도권 가볼만한곳 의정부 맛집 동두천 맛자랑순대국 의정부 가볼만한곳 동두천 밥집 동두천 피자 동두천 가볼만한곳 동두천 핫도그 파주 감악산 가는길 파주감악산둘레길 소요산 맛집 감악산 등산코스 동두천 카페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경기 동두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동두천 관광특구

동두천 관광특구는 경기 북부의 명산인 소요산을 중심으로 하는 자연자원과 주한 미군을 주 고객으로 하는 편의 시설이 들어선 보산동 일대의 상가 지구를 포함한다.소요산은 봄에는 진달래와 철쭉, 가을에는 단풍이 절경을 이룬다. 기암괴석과 시원한 계곡도 일품이다. 소요산관광지에는 원효대사가 수도하였다 전해지는 자재암, 건강오행로, 산림욕장 등 볼거리 즐길 거리가 있다. 산 입구에는 산채, 떡갈비 등의 먹을거리를 파는 식당들과 품질 좋은 소고기와 닭고기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소요산 육타운이 조성되어 있다.보산동 일대는 주한 미군 2사단과 인접해 있어 1950년대 이후 자연 발생적으로 형성된 330여 개의 상가가 밀집해 있다. 때문에 동두천 관광특구를 찾는 손님의 40%는 외국인 방문객이 차지할 만큼 미군을 중심으로 한 외국인들의 발길이 잦다. 독특한 거리 풍경과 상점을 둘러보는 재미도 특별하다. 전철 1호선 보산역과 연결되어 있다.동두천 관광특구 여행은 소요산 등산이나 트레킹을 한 후 다양한 먹을거리와 볼거리를 갖춘 보산동 일대의 외국인 거리를 구경하는 순서로 하는 것이 편리하다. 인근의 전통시장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코스다.* 동두천 관광특구 현황1) 범위 : 동두천시 보산동 427번지 일원, 상봉암동 131-13번지 일원2) 면적 : 389,119㎡3) 관광특구 지정일 : 1997년 1월 18일* 동두천 관광특구 시설 현황소요산 관광지, 노르웨이 참전 기념비, 자유수호평화박물관 등 안보 관광 자원
즐거운 이벤트하기좋은 유명하지않은
동두천 관광특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