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물사랑 배움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물사랑 배움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물사랑 배움터 소개

물사랑 배움터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영산강, 섬진강 수계관리위원회에서는 기성세대는 물론 자라나는 세대에게 물의 소중함을 일깨워 영산강과 섬진강을 아름답게 가꾸어가는 지름길을 일러주기 위해 물사랑 배움터를 건립하였다. 물사랑 배움터는 다양한 학습테마로 구성된 물사랑 교육의 새로운 장으로 활용될 것이며 나아가 지역 주민과 더불어 물 보전을 위한 활발한 의견 교류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물사랑 배움터에서의 체험을 통해 물에 대한 소중함을 새롭게 인식하고 물 사랑과 환경 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

더보기

물사랑 배움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물사랑 배움터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화순물사랑배움터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물사랑 배움터 여행 관련어

화순물사랑배움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물사랑 배움터 근처 가볼만한 곳

물사랑 배움터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전남 화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물사랑 배움터 근처 숙소추천

물사랑 배움터 주변에는 총 0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선택한 조건에 맞는 숙소가 없습니다.
사이트 상단 버튼을 눌러 다른 조건으로 검색해보세요.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개천사

개천사는 화순 천태산 중턱에 있다. 통일신라 헌덕왕 말기(809-825년) 도의선사가 창건했다는 설과 통일 신라 말 도선국사가 창건했다는 설이 있다. 정유재란으로 소실되었다가 복구되었으며 일제강점기에는 용화사로 불리웠다. 천불전이 있었는데 1950년 한국전쟁으로 소실되었다. 1963년에 주지 김태봉이 주민들의 협조로 대웅전과 요사를 중건하였다. 사찰 입구에는 나무벅수가 무심히 서 있고 주변산에는 비자나무숲(도 지정 기념물65호)이 우거져 있다. 개천사에는 석종형과 팔각원당식 부도가 5기 있다. 모두 18~19세기에 조성된 것이다. * 비자나무 숲 해발 494m의 천태산 중턱에 자생하고 있는 비자나무숲은 개천사 사찰림(약 15정보)과 사유림(약 6정보)으로 이루어져 있다. 여기에 자생하고 있는 비자나무는 대개 둘레가 2m 이상으로 서수령은 약 3백년에 이를 것으로 보고 있다. * 개천사 중수문도의 맥락이 일어나 왕성하게 됨과 발전하지 못하고, 쇠퇴하게 됨은 운수의 모임과 운수의 흩어짐을 보아 불도의 왕성할 것과 쇠퇴할 것을 가히 짐작할 수 있다. 화순고을의 남쪽에 위치한 천태산의 개천사는 호남의 명승사찰로 신라 초년 중국 한나라 선재 오봉원년(서기 57년)에 창건되었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개천사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