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산광역시립 중앙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 정보화시대를 이끄는 선두주자, 부산시립중앙도서관 *세계는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사회영역간 경계도 나라간 국경도 허물면서 사람들 의 인식조차 바뀌기를 요구하고 있다. 새로운 세기, 21세기의 키워드는 정보와 문화이다. 누가 더 많은 정보를 보다 빠르게 획득하여 문화적 부가가치를 창출하는가에 따라서 삶의 질도 달라질 수 있다. 부산시립중앙도서관은 모두가 필요한 정보제공과 문화생활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 중요한 존재가치의 하나라는 인식아래 기존의 서비스 방식에서 탈피하는 새로운 서비스의 첫 단 계로서 홈페이지를 개설하였고 또한 원하는 정보를 적시에 전달하는 것과 문화생활의 터전이 되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이다. 1989년 8월 부산직할시립 중앙도서관의 설립절차를 마치고 1989년 12월 도서관 건물을 완공하였다. 1990년 4월에 개관하고 1995년 1월 부산광역시립 중앙도서관으로 명칭을 변경하였다. 1999년 1월 부산광역시립 수정분관을 인수하였다.
더보기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부산 동구 가볼만한곳, 부산 서구 맛집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부산광역시립 중앙도서관 주변에는 총 11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