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부산점자도서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부산점자도서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부산점자도서관 소개

부산점자도서관
전통적인 한국적인 고풍스러운

* 시각장애인의 문화를 선도하는 도서관, 부산점자도서관 *지역사회 3만여 시각장애인들에게 점자도서과 녹음도서 등 특수자료를 제작하여 제공함으로써, 이들의 재활교육과 여가활동을 돕고, 문화생활 향상에 기여하기 위함이 설립목적이다. 부산점자도서관에서는 일반 도서를 점자·점자전자도서, 녹음테이프·전자음성도서 등 특수자료로 제작하는 도서제작사업과 시각장애인들의 대출신청을 받아 제작된 특수도서를 우편 또는 인편으로 전달하여 가정에서 이용할 수 있게 하는 도서대출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먼길을 찾아오기 힘든 시각장애인의 편리성을 위해 이동도서관사업을 운영 중에 있다.* 도서가 아닌 문화를 책임지는 도서관 *부산점자도서관의 사업은 도서 대출에 멈추지 않는다. 점자도서관을 기반으로 시각장애인의 문화 생활 향상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운영 중이다. 우선 독서토론회 개최 및 독후감 현상공모, ARS를 통한 독서퀴즈대회 실시, 다독자표창 등으로 독서 욕구를 고취시키는 독서진흥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볼링대회, 등산, 화면해설영화 감상, 음악 및 각종 공연 관람 등을 실시하여 시각장애인들의 여가생활 영역을 확대하는 문화체육사업도 병행 중이다.이외에 점역, 낭독, 도서배달, 프로그램 보조, 일반업무지원 등 각 분야 자원봉사자를 모집·교육하는 자원봉사자교육사업과 점자도서관의 필요성과 역할을 정확히 알려 시각장애인들의 정보접근권이 일반인과 같아지게 하기 위한 홍보·후원사업도 진행 중이다.

더보기

부산점자도서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산점자도서관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사상 스시, 사상 부산백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부산점자도서관 여행 관련어

사상 데이투데이 사상 스시 사상 서가앤쿡 사상 고기집 덕천 맛집 사상 데이트 사상 대궐안집 사상 밥집 사상 점심 사상 카페 사상 꼬리집 호포장어마을 사상 부산백반 사상 롯데시네마 주례 맛집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부산 사상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