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산토리니 서울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산토리니 서울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산토리니 서울 소개

산토리니 서울
즐거운 경치가좋은 아담한

서울 홍익대 앞의 복합문화공간 산토리니 서울은 뮤지엄, 갤러리, 공연장, 유럽형 거리, 카페 등 종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미술인들을 위한 화구전문점으로 유명한 호미화방 건물 지하에 약 700여평 규모로 꾸며진 산토리니 서울은 트롱프뢰유 작품 전문 상설 뮤지엄과 갤러리 3개관 겸 공연장, 그리고 고양이 미술관 등 세 가지의 주요 전시공간이 있다. 트롱프뢰유뮤지엄은 2차원의 평면 회화를 마치 3차원의 입체로 착각하게 만드는 눈속임 그림 상설 전시장이다.

더보기

산토리니 서울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산토리니 서울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산토리니 서울 여행 관련어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서울 마포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산토리니 서울 근처 숙소추천

산토리니 서울 주변에는 총 114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공덕동 족발 골목

시장 상권은 죽었으나 시장 골목 한쪽에서 시작한 족발집이 골목을 이루고 시장 상권보다 오히려 더 활발하게 손님을 모으고 있는 곳이 있다. 그 곳이 바로 공덕동 시장 족발골목이다.30년 전 시장 한쪽에 2평(7㎡)짜리 식당이 족발골목의 뿌리였다. 당시 시장 사람들의 식사를 위해 순대국을 끓였고 팍팍한 생활을 달랠 술안주로 족발을 만들어 냈다. 순대국과 족발은 그렇게 시장 사람들을 속과 마음을 달래주면서 점차 식당이 잘 되자 부근 가방 가게를 하던 곳에서 업종을 변경해 순대와 족발을 팔기 시작했다. 이렇게 주변에 족발집이 늘어나면서 어느덧 이 골목이 족발 골목으로 자리 잡게 된 것이다. 세월이 흐르며 단골도 시장 사람들에서 학생과 주변 직장인들로 늘어갔다. 이 골목 손님들은 낮에는 나이 드신 분들이 많고 저녁에는 젊은 사람들이 많은데 나이든 분들은 청춘 시절 이 골목에서 술잔을 나누었던 추억을 찾아오는 것이다. 젊은이들은 그들의 추억을 만들며 활기찬 밤 술자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다. 손님도 세대가 바뀌었지만 이 골목 식당 가운데는 대를 이어 순댓국을 팔고 족발을 만드는 집도 있으니 오래된 옛 맛을 찾아가보는 것도 괜찮겠다.
전통적인 한국적인 안전한
공덕동 족발 골목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