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석봉도자기미술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석봉도자기미술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석봉도자기미술관 소개

석봉도자기미술관
안전한 깨끗한 전통적인

석봉도자기미술관은 국립공원 설악산과 동해의 푸른 바다가 파도치는 아름다운 관광도시 속초시내 중심에 자리잡고 있다.물 속 깊이 투명한 청초호와 청초호 수변공원은 미술관과 어울려 한 폭의 아름다운 그림을 연상케 한다. 미술관에 접한 2,000여평의 주차장은 시에서 조성한 공용주차장으로 속초에 오는 관광버스를 일시에 수용할 수 있고 사통팔달의 진입로가 초행자도 쉽게 찾을 수 있다. 이 같이 모든 조건을 완벽히 갖춘 본 미술관은 서울에서 육로로 3시간, 양양국제공항과 미시령길 등 편리한 교통을 자랑한다.

더보기

석봉도자기미술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석봉도자기미술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속초석봉도자기미술관, 속초여행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석봉도자기미술관 여행 관련어

엑스포 속초여행 속초석봉도자기미술관

강원 속초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대포항

설악산 기슭의 깨끗한 바닷가에 자리잡은 대포항은 남쪽에서 속초시로 들어오는 관문이라 할 수 있으며 설악산이 두드러진 관광지로 바뀜에 따라 고급생선의 집산지로 유명하게 되었다. 그러나 속초가 개항되기 이전에도 설악산이 있었던 것처럼 속초가 알려지기 전에 이미 대포항은 널리 소개되었던 곳이다. 일제 때는 물론이고 6.25 사변을 전후로 이 시기에 발행된 우리나라 지도에 속초는 나와있지 않지만 동해안쪽을 보면 부산항, 호항, 묵호항, 대포항, 장전항, 원산항 등 항구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1937년 7월 1일자로 양양군 도천면 대포리에 있던 면사무소가 속초리로 옮겨갔고, 이어 청초호 주변을 다듬어 속초항이 태어나면서는 대부분의 화물선과 어선들이 여기로 들르게 됨에 따라 1942년 10월 1일자로부터 속초읍이 탄생하였으니 대포항은 한낱 어선 몇척이 드나드는 한적한 포구로 전락해 버렸다.최근에와서는 어항으로서의 대포보다는 관광지로서의 대포로 더욱 더 각광을 받고 있다. 이는 설악산과 척산온천, 동해바다, 청초호와 영랑호의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곳에 대포항이 위치해 있으며 정치망에 걸려드는 광어, 넙치, 방어 등의 고급 생선들이 반드시 대포항을 통하여 처리되기 때문에 신선한 생선을 즐기려는 관광객들이 대포동의 횟집으로 몰려오고 있기 때문이다.
맑은 이벤트하기좋은 단골이많은
대포항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