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세종문화원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세종문화원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세종문화원 소개

세종문화원
추억의 즐거운 신나는

* 세종문화를 지키고 발전시키는 곳, 세종문화원(구, 연기문화원) *조치원은 경부호남선이 지나는 천안과 대전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려 충렬왕 16년에 몽고 합단을 물리친 대첩지이다. 국보와 보물이 나온 고찰 비암사가 있으며, 누구나 쉬고 즐길 수 있는 군립공원 고복저수지가 있는 곳이다.세종문화원에서는 옛 선현들의 발자취와 지혜의 숨결을 찾아 상세하게 재조명하는 일을 주된 사업으로 진행 중이다. 또한, 향토 사료실, 독서실에는 많은 사료와 교육보조재료(CD, 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세종문화원에서는 어떤 일을? *세종문화원에서는 다양한 문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우선 책으로 세종 문화, 아홉거리, 아미산, 도봉산, 기도봉에 얽힌 사연, 각 면지등 출판하고 있다. 또한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은 글짓기, 웅변대회 어린이 바둑왕 선발대회, 내고장 문화탐방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어머니들 대상으로 수지침, 컴퓨터 교육, 생활영어배우기, 풍수지리, 생활요리, 사물놀이, 생활한복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노인분들을 위한 문화유적 탐방하기, 효도관광, 노인대학, 장기자랑, 민속한마당 등 다양하게 사업을 하고 있다.

더보기

세종문화원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종문화원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조치원 하루, 조치원 석갈비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세종문화원 여행 관련어

조치원 연꽃축제 조치원역 맛집 조치원 세종 맛집 조치원 냉면 조치원 그대랑닭갈비 조치원 메가박스 조치원 닭떡볶이 조치원 하루 조치원 가볼만한곳 조치원 카페 생생정보통 석갈비 조치원 석갈비 조치원 닭갈비 신안골분식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세종문화원 근처 가볼만한 곳

세종문화원 근처에 가볼만한 곳,맛집 등을 알아보세요.

세종 조치원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