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예림당아트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예림당아트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예림당아트홀 소개

예림당아트홀
즐거운 이벤트하기좋은 신나는

예림당아트홀은 어린이도서 전문 출판사 예림당과 PMC프로덕션이 만나 2011년 3월 예림당아트홀로 정식 개관되었다.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상상놀이터를 목표로 하는 예림당아트홀은 어린이에게는 꿈을 심어주고 부모님에게는 추억을 되살리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로 채워지며 특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공연과 문화행사로 어린이를 제일 먼저 생각하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공간이다.439석 규모의 중극장이며 객석이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다. 1층은 VIP석과 S석으로 배우들과 가깝게 호흡하고 공연 중간의 깜짝 놀이도 즐길 수 있으며 2층은 전석 A석으로 1층에 비해 저렴한 가격과 무대 전체가 한눈에 들어온다는 장점이 있다.예림당아트홀은 공연을 접하며 감수성을 키워 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무대와 아이의 몸에 꼭 맞춘 좌석은 어린이에게는 꿈을, 어른들에게는 휴식을 선사 할 자유로운 공간이다.

더보기

예림당아트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예림당아트홀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송승환 보물섬, 예림당 아트홀 주차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예림당아트홀 여행 관련어

동영문화센터 전용관 송승환 보물섬 송승환 뮤지컬 뮤지컬 피노키오 예림당아트홀 맛집 예림당 아트홀 주차 예림당 보물섬 보물섬 뮤지컬

서울 강남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