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인사미술공간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인사미술공간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인사미술공간 소개

인사미술공간
친절한 다시가고싶은 안전한

인사미술공간은 2000년에 유망 작가를 지원하는 미술 전시 공간으로 출발하여 2005년에는 특화된 아카이브와 지속적인 워크샵 활동을 기초로 하여 시각 예술 프로젝트 연구 개발의 토대를 갖추었다. 또 2006년에는 프로젝트 컨설팅과 출판, 기획 활동을 결합하여 복합-교류-지속형 기능 체제를 마련했다. 현재 작가나 독립큐레이터들의 기획전시를 수용하는 전시지원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보기

인사미술공간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사미술공간 특징

이곳은 20대, 3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인사미술공간가는길, 인사미술공간위치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인사미술공간 여행 관련어

대안공간 개인전 초대전 인사미술공간위치 일민미술관 아르코 토탈미술관 종로구 원서동 프로젝트디렉터 인사미술공간가는길 학고재 종로구 관훈동 큐레이터 문화예술위원회 갤러리

서울 종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인사미술공간 근처 숙소추천

인사미술공간 주변에는 총 18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더보기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경복궁

경복궁은 1395년 태조 이성계에 의해서 새로운 조선왕조의 법궁으로 지어졌다. 경복궁은 동궐(창덕궁)이나 서궐(경희궁)에 비해 위치가 북쪽에 있어 '북궐'이라 불리기도 했다. 경복궁(사적 제117호)은 5대 궁궐 가운데 으뜸의 규모와 건축미를 자랑한다. 경복궁 근정전에서 즉위식을 가진 왕들을 보면 제2대 정종, 제4대 세종, 제6대 단종, 제7대 세조, 제9대 성종, 제11대 중종, 제13대 명종 등이다. 경복궁은 임진왜란 때 상당수의 건물이 불타 없어진 아픔을 갖고 있으며, 고종 때에 흥선대원군의 주도 아래 7,700여칸에 이르는 건물들을 다시 세웠다. 그러나 또 다시 명성황후 시해사건이 일어나면서 왕조의 몰락과 함께 경복궁도 왕궁으로서의 기능을 상실하고 말았다. 경복궁에는 조선시대의 대표적인 건축물인 경회루와 향원정의 연못이 원형대로 남아 있으며, 근정전의 월대와 조각상들은 당시의 조각미술을 대표한다. 현재 흥례문 밖 서편에는 국립고궁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고, 경복궁 내 향원정의 동편에는 국립민속 박물관이 위치하고 있다. * 주요문화재 1) 경복궁(사적 제117호) 2) 경복궁 근정전(국보 제223호) 3) 경복궁 경회루(국보 제224호) 4) 경복궁 자경전(보물 제809호) 5) 경복궁 자경전 십장생 굴뚝(보물 제810호) 6) 경복궁 아미산굴뚝 (보물 제811호) 7) 경복궁 근정문 및 행각(보물 제812호) 8) 경복궁 풍기대(보물 제847호)
화려한 단골이많은 경치가좋은
경복궁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