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 소개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
깨끗한 전통적인 한국적인

인천 송도국제업무단지에 위치한 컴팩·스마트시티는 2009년 인천세계도시축전의 주요시설물로 건립되었다. ‘고대 및 근대 전시관’, ‘인천 모형관’, ‘IFEZ 모형관’ 세 곳의 전시관을 관람하는 동안 인천의 발전과정과 현재의 모습, 미래의 비전을 자연스럽게 보고,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기획이 돋보인다.견학은 1층에 위치한 ‘고대 및 근대전시관’에서 시작한다. 선사시대부터 조선시대까지 인천의 바닷길을 중심으로 펼쳐진 개척과 도전의 역사를 소개하고 등대, 기상대, 전화국 등 근대도시를 이룬 시설들의 모형을 현장감 있게 재현했다. 또, 근대 도시로 성장하는 인천을 종교, 교육, 문화, 관광 네 개의 공간으로 연출했다.2층 전시관은 대형 영상과 모형이 연동되어 인천의 위상을 강조하는 ‘인천 모형관’이다. 도시 활동의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도로, 교량, 철도, 하천 등 도시기반시설을 설명하고 2020 인천 도시계획기본구상과 주거, 교통, 환경 등 분야별 도시계획을 소개한다.‘IFEZ 모형관’은 3층에 위치하며 미래도시 IFEZ를 만나는 소개 공간으로 개발개요, 추진배경 및 필요성과 강점을 부각시킨다. 첨단지식 국제도시 송도, 항공·항만 물류도시 영종, 국제금융 레저도시 청라 세 신도시의 도시모형과 영상을 통해 국제도시로 변모하는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다. 그 외 360° 입체영상관인 5D영상관, 4D 입체영상관, 기획전시관을 운영한다.

더보기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 특징

이곳은 30대, 4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성장과정, 연수해물천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인천시립박물관 컴팩스마트시티 여행 관련어

일본연수 해외연수 후쿠오카 인천 연수동 맛집 연수해물나라 연수해물천지 연수역 맛집 성장과정 여행 경험 사회봉사활동

인천 연수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