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는 모든 여행자의 취향을
존중하는 여행 포털서비스입니다.
가격대와 평점 선택
1박 요금 (단위 : 원)
평점

제주도립미술관 여행 정보

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제주도립미술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제주도립미술관 소개

제주도립미술관
친절한 경치가좋은 개인적인

제주도립미술관은 아름답고 청정한 제주의 자연 속에 세워진 ‘예술의 빛과 숨결이 넘치는 숲 속의 미술관’이다. 그 속에 제주의 전통문화에 바탕을 둔 문화예술의 역사를 오롯하게 담아내었다. 제주미술사는 물론 세계미술사, 세계미술의 흐름까지 함께 조망해 볼 수 있다. 특히, 한국의 대표적인 화가 장리석 화백의 기증작품 110점을 감상할 수 있는 장리석기념관을 비롯하여 상설전시와 기획전시, 장리석전시실, 야외전시실 등을 통하여 예술의 경지에 이르는 창의성과 다양성 등 훌륭한 작품 세계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해 나가고 있다.

더보기

제주도립미술관 날씨

분석에 필요한 데이터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주도립미술관 특징

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제주도도립미술관, 제주현대미술관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방문 연령 분포도

hook

제주도립미술관 여행 관련어

제주도립미술관위치 제주도도립미술관 한림공원 항몽유적지 제주 러브랜드 제주 항일 기념관 제주도 미술관 제주 돌문화공원 포항시립미술관 제주시립미술관 국립제주박물관 제주 한라수목원 제주현대미술관 제주비엔날레 제주국립박물관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의 유형

제주도 제주시의 추억을 가진 페이스북 친구

페이스북으로 연결하여, 친구와 여행을 떠나보세요

페이스북 인기 장소

제주도립미술관 근처 숙소추천

제주도립미술관 주변에는 총 1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이 곳을 찾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다른 지역

거문오름

화구 중심으로부터 유출된 용암류의 침식계곡은 도내 최대 규모로서 전방으로 유선형의 골짜기를 이루며 약 4km 정도 연속되어 나타난다. 오름 동남쪽의 목장지에는 화구 없는 화산체인 용암암설류의 원뿔꼴 언덕들이 집중 분포구좌읍 송당리에 있는 거미오름을 일명 동검은오름이라고 하는데, 이는 이오름(서검은오름)과 구별하기 위한 호칭이라고 한다. 지역주민들 사이에는 분화구의 별칭으로 거물창(거멀창) 이라고 불리기도 하고, 숲으로 덮여 검게 보인다 하여 검은오름이라 부르고 있으나, 학자들의 어원적 해석으로는 `검은`은 神이란 뜻의 고조선 시대의 ` ·감·검`에 뿌리를 두는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즉 `검은오름`은 `신령스런 산`이라는 뜻이다. 해송, 삼나무, 측백나무가 조림되어 있고, 울창한 숲을 이룬다.* 해발 456m의 복합형화산체인 거문오름으로부터 흘러나온 용암류가 지형경사를 따라 북동쪽의 방향으로 해안선까지 도달하면서 20여 개의 동굴 무리를 이루고 있는데, 용암동굴계 중에서 벵뒤굴, 만장굴, 김녕굴, 용천동굴, 그리고 당처물동굴은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되었다.※ 복합형 화산체 - 산정부에는 커다란 화구가 깊게 패어 있고, 그 안에 자그만 봉우리가 솟아올라 있으면서 북동쪽으로 크게 터진 말굽형 화구 등으로 이루어진다.* 표고 456.6m / 비고 112m / 둘레 4,551m / 면적 809,860㎡ / 저경 1,188m
편안한 경치가좋은 친절한
거문오름 여행 정보 자세히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