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의 인공지능이 분석한 제주테지움 여행의 다양한 정보와 주변의 숙소들을 알아보세요.
테지움 사파리는 세계 최초로 야생동물과 수중동물 꽃과 새들을 모두 봉제인형으로 제작하여 전시되는 새로운 개념의 박물관이다.A동 1층의 야생동물존에는 호랑이, 코끼리, 사자 표범 등의 동물인형과 다양한 포즈의 테디베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전시되어 있고 2층에는 돌고래, 상어를 비롯하여 문어, 거북이 등 수중 동물인형과 홍학, 학, 오리떼 등 다양한 인형들이 있다. B동 2층으로 넘어오게 되면 4m의 엎드린 테디베어에서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와 드라마 '뉴하트'에 등장했던 모든 테디베어와 테지움아트갤러리에는 영화패러디, 그리스신화 테디베어, 세계의상 테디베어들이 전시되어 있다. B동 1층의 선물코너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테디베어 소품들과 사랑스러운 여러가지의 테디베어를 구매할 수 있다. 지하1층의 레스토랑에서는 구미에 맞도록 직접 토핑하여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핸드메이드 피자를 맛볼 수 있다. 지하 1층 레스토랑과 두동의 건물로 이루어진 전시공간의 테지움 사파리는 세계 최대의 나비공원인 "프시케월드'와 함께 위치하고 있어 한번 찾아가서 두 곳을 함께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A동의 1층과 2층에 걸쳐 조성되어 있는 소원 들어주는 나무는 관람객들이 써넣은 소원들을 선별하여 매원 소원을 들어주는 행사로 계획하고 있다.
더보기이곳은 30대, 20대 방문이 많고 방문객들은 주로 제주도 테지움, 테지움사파리에 관해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입니다.
제주테지움 주변에는 총 9개의 숙소가 있습니다.